이벤트모음/이벤트

파랑새/초등1-6학년/10명/내 이름은 패딩턴 (12. 18 목)

방울이사랑 2014. 12. 18. 23:25

 

 

http://cafe.naver.com/booksales/743430

 

내 이름은 패밍턴

파랑새

 

 

작품 소개

 

50년이 넘도록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아 온

마이클 본드의 대표작 <패딩턴 시리즈> 출간

따뜻하고 재치 있는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내는 마이클 본드의 패딩턴 시리즈가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마이클 본드는 1997년 아동문학에 기여한 공로로 영국 여왕으로부터 훈장을 수여 받은 대표적인 문학 작가입니다. 1958년 처음 세상에 나온 패딩턴 이야기는 30여 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3천 만 권 이상이 팔리며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문학 작품이 되었습니다.

페루 깊은 숲 속에서부터 영국으로 머나먼 여행을 온 꼬마 곰이 펼치는 일상의 모험 이야기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랑스러움으로 한국의 독자들에게 다시 다가갑니다.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꼬마 곰, 패딩턴

오늘은 또 무슨 일을 저지를까?

패딩턴은 남아메리카 페루에서 영국으로 건너와 브라운 씨네 집에서 살게 됩니다. 어엿한 가족의 일원이 되어 함께 생활하게 되지요. 사람처럼 말을 할 수 있는 이 특별한 꼬마 곰에게 하루하루는 모험의 나날이 됩니다. 내 이름은 패딩턴은 목욕하기, 지하철 타기, 바닷가 여행 같은 일상적인 일들에도 온갖 소동을 가져 오는 패딩턴의 모습을 그려 냅니다. 뭐든 경험하기 좋아하고 뛰어들기 좋아하는 패딩턴에게는 늘 상상 이상의 놀라운 일들이 따라다니니까요. 호기심을 가지고 하기로 마음먹은 일은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꼬마 곰이 오늘은 또 무슨 일을 저지를까요?


 

일상의 평범함을 특별하게 바꾸는

세상 모든 어린이들의 모습을 담은 책

패딩턴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꼬마 곰입니다. 집 안을 꾸미고, 소풍을 가고, 물건을 사는 평범한 일상도 패딩턴과 함께라면 특별한 일들이 생기기 때문이지요. 말썽꾸러기지만 미워할 수 없는 꼬마 곰 패딩턴의 모습은 말썽을 피워도 사랑스러운 개구쟁이 아이들의 모습을 떠오르게 합니다. 사실, 패딩턴이 보여 주는 재미있는 이야기 이면에는 많은 생각거리들이 담겨 있지요.

늘 문제의 중심에 서 있는 패딩턴이지만, 아무리 사고를 치고 소동을 일으켜도 브라운 씨네 가족은 패딩턴을 사랑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 가면서 새로운 상황을 돌파해 나가지요. 그렇게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더욱 깊은 정을 나누는 가족이 된답니다.

이렇게 패딩턴의 일상 모험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패딩턴을 통해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고, 또 자신의 어린 시절 모습도 떠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패딩턴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마음껏 상상하고 경험하며 소중한 꿈을 찾아가고, 어른들은 일상의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세상 모든 아이들을 따뜻한 눈으로 바라보게 되길 바랍니다.


 모집기간: ~ 2014. 12. 18(목)

 발표: 2014. 12. 19(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