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체험리뷰

농심 신제품~ '맛짬뽕' 쫄깃한 면에 반하다!!

방울이사랑 2015. 11. 17. 01:48

 

 

 

 

이건 저희집 라면서랍장이에요

 두딸아이들은 '짜왕'을 맛본 후로는...짜왕덕후가 된지라

짜왕을 항상 두둑히 준비해 두어야해요 ㅋㅋ

 

도톰하고 쫄깃한 식감에 아이들이 짜왕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농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탱탱한 식감의 맛있는 '맛짬뽕'이 출시되었다는데요

맛짬뽕의 매력속으로 빠져들어 볼까요~ㅎ

 

 

 

 

 

사실...딸아이들보다 제가 더 짬뽕을 좋아해요 ㅋ

중화요리집 가면 어려서부터 쭈욱~ 전 항상 짬뽕만 먹었는데요(짬뽕덕후라죠 ㅋ)

기존의 짬뽕라면은 제 입맛에 별로 안맞는지라;;;

거의 짬뽕라면은 구입해 먹질 안했는데...

농심의 신제품~ 맛짬뽕은 어떨지 그 맛이 무척 궁금합니다^^

 

 

 

 

 

 

맛있는~  맛짬뽕의 매력포인트~~

1. 국내 최초 '3mm 굴곡면'

농심 맛짬뽕의 면발에는 홈이 파여 있어서 면 단면 사이로 얼큰하고 진한 짬뽕 국물이 잘 배어들어

맛과 풍미가 극대화 된 중화풍 고급짬뽕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2. 정통 중국집의 불맛~!!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를 볶아 불맛을 낸 분말스프와 야채볶음풍미유가

중화풍 붂음요리의 진한 불맛을 구현해 주어

고급짬뽕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답니다.

 

 

 

 

 

맛있는 맛짬뽕의 매력을 들어보니~~ 더욱더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얼른 먹어 볼게요~~ㅎㅎ

 

 

 

 

 

너무나 익숙한 동그란 모양의 면발과 맛내기스프 + 해물야채건더기 + 야채볶음풍미유가 들어 있어요.

다양한 채소와 해산물을 볶아 불맛을 재현한 분말스프와

큼직하고 다양한 해물과 야채건더기가 들어있는 해물야채건더기,

맛짬뽕의 풍미외 불맛을 한층 더해주는 야채볶음풍미유가 어우러진 맛짬뽕입니다.

 

※주의사항: 야채볶음풍미유는 불울 끈 후 마지막에 넣어야 합니다!!

 

 

 

 

 

보이시나요~??ㅎㅎ

도톰한 면발~ 국내 최초 3mm의 굴곡면.

조금 잘라서 먹어봤더니....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네요.

 

면에 다시마 분말이 들어 있어 옅은 녹색을 띄며, 작은 점이 보일수 있답니다!!

 

 

 

 

 

맛짬뽕의 조리법

500ml의 물을 끓인 후, 면과 맛내기스프 + 해물야채건더기를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불을 끈 후, 야채풍미유를 넣고 잘 저은 후 그릇에 담으면 돼요.

 

 

 

 

 

수제면과 흡사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과

불 맛을 낸 국물맛이 굴곡면 사이사이 골고루 베어 있어

중화풍 고급짬뽕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수 있었어요~~~

 

다양한 야채와 해물을 볶아 불 맛을 낸 진한 국물이 너무나 시원하고

얼큰해서 밥을 말아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나 국물이 맵지 않아서 더 좋네요)

 

 

 

 

 

이젠 중화요리집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고급짬뽕을 즐길수 있게 되었어요~

농심 맛있는 '맛짬뽕'으로요~~!!

 

너무나 맛있는 맛짬뽕~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엔 더 제격일것 같은데요

아마도 올겨울엔 맛짬뽕과 함께 겨울나기를 해야 할 듯 싶어요^^

아이들 아침을 굶고 갈 경우가 종종있는데

맛짬뽕 한그릇이면 추위도 잡고 배고픔도 이길수 있으리라 믿어요~ㅎ

 

 

 

*이 포스팅은 농심 웰빙매니아카페에서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