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체험리뷰

[농심]츄러스 모양의 스낵 '통밀콘'

방울이사랑 2015. 1. 31. 22:48

 

 

 시나몬 향이 입안 가득~ 농심 달콤한 통밀콘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중의 하나인 츄러스.

놀이공원에나 가야지만 츄러스를 먹어 볼수 있는데요

이젠 놀이공원이 아닌 집에서 간단히 스낵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바로 농심의 신제품 '달콤한 통밀콘'때문이에요.

달콤한 통밀콘 궁금하시죠~?

바로 소개 들어갑니다!!

 

 

 

 

웰빙매니아 카페에서 제공받은 '농심 달콤한 통밀콘'이에요.

몸에 좋은 통밀을 이용하여 만든 스낵으로

츄러스 모양이 참 인상적이에요.

 

통밀과 옥수수를 반죽해 만든 스낵에

시나몬과 커스타드 크림 분말이 어우러져

통밀의 고소함!!

시나몬의 향긋함!!

커스타드 크림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 볼수 있는 스낵이랍니다.

 

 

 

 

통밀콘을 맛있게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있네요.

*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기.

*치즈&연유에 찍어 먹기.

*초코잼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겠죠~~!!

개인 취향에 맞게 즐기세요~~^^

 

 

 

 

놀이공원에서 파는 츄러스와 완전 모양이 똑같죠~ㅎ

안에 구멍도 숑숑숑!!!

그렇지만 바삭함은 츄러스에 비하면 안돼죠^^

겉은 바삭바삭~ 맛은 츄러스!!

 향긋한 계피향이 입안 가득!!

한번 먹으면 손에서 놓기가 어렵네요.

 마약과자~~~!!ㅋㅋ의 탄생이라고나 할까요~ㅎ

 

 

 

 

위에서 언급한 '통밀콘'을 즐기는 방법외에

아이는 요거베리로 집에서 만든 요거트에 찍어 먹어 보더니

더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츄러스를 좋아하는 딸아이도 입맛에 맞는지~

혼자서 한봉지를 폭풍 흡입!!!했어요~ㅎ

아이는 농심'벌집 와플'과 맛이 비슷하다고 해요.

그렇지만 너무 계피향이 많이 난다고 혼자 한봉지 다먹고 나서 말하네요^^

 

음....저도 한자리에서 한봉지 혼자 다 먹었더니..

입안이 한동안 약간 얼얼한 느낌이 들었어요.

계피가루의 양을 조금만 개선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이 포스팅은 농심 웰빙매니아카페에서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