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연]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 - 553번가의 비밀

방울이사랑 2013. 11. 17. 01:51

2013년 11월 16일 토요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인기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콘서트' 다녀 왔어요^^

이번 최현우의 매직콘서트는 더 셜록 - 553번가의 비밀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중이랍니다.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셜록_553번가의 비밀은...

2011년부터 진행된 셜록홈즈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자 완결판이라는데요..

처음으로 접해보는 매직콘서트이기에~

어떠한 구성과 스토리로 매직콘서트를 만들어 갈지 넘넘 기대되네요^^

 

 

 

 

민재는 TV방송에서 인기 마술사 최현우씨가 하는 마술 공연을 몇번 봐왔기에

실제 눈앞에서 펼쳐지는 마술은 어떤 느낌일지~

덩달아 좋아하네요^^

ㅎㅎ 그런 민재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저는 ~~

민재~~ 바~~~아~~ 보 ^____________^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 _ 553번가의 비밀은..

마법의 약물을 개발하던 중 제이슨이 동료를 살해하고 도주해 버리면서

셜록홈즈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범인을 쫓던 중.. 수차례 범인에게 잡혀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지만

타고 난 기지와 실력으로 범인으로 부터 탈출!!!

다시 범인 검거를 위해 고공분투하는 셜록의 활약상이 그려지는데요...

 

과연 셜록홈즈는 범인을 검거하여 마법의 약을 손에 넣을수 있을까요??

 

 

 

 

 

예정된 공연시간은 100분이나...

공연 중간중간 관객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기에 1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렸는데요..

현란한 볼거리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들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관람했답니다^^

 

런던을 배경으로 한 무대 연출을 비롯하여~ 멀티맨의 기자 활약상 또한

엄지손가락 치켜 세우고 싶네요^^

 

전갈 톱니바퀴에서 사라진 마술은~ 아직도 민재가 어리둥절한지...

"아!!! 그 마술 다시 한번 더 보고 싶다"하면서..

분명히 앞에 있었는데..

언제 어떻게 객석뒤에서 나오지???하면서 너~~무 궁금해 하네요^^

 

이렇듯이 이번 매직콘서트는 눈앞에서 벌어지는 상황임에도

눈깜짝 할 사이에 다른 일들이 벌어지고;;;

분명히 눈앞에 있었는데 없어지고~ㅎ

하나였음에도 하나가 아닌...것이...

 

'의심'갖지 말고 봐 달라는 최현우마술사의 당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저렇게 하지?'하는 의심?이 마구마구 들더라구요~~ㅎㅎ

때론 넘 긴박한 상황이라 '어떻하지'하면서

보는 제가 더 가슴 졸이고;;; 손에 식은땀이 맺히네요^^

 

블록버스터급 무대 연출과 음향의 조화로 인해

보는 재미 솔솔한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_553번가의 비밀~

 

이번 공연에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마술로...

수직, 수평으로 날아오르는 마술~ 공중에 떠 있는 상태에서 링을 통과하기도 하고

투명한 상자속에서 둥둥 떠있는 새롭고 신비한

플라잉 마술을 접할수 있는 기회랍니다^^

아직도 신기하고 미스터리한 플라잉 마술~

비법이 뭘까요???

궁금하네요~

500원 주면 알려줄까요~~~ㅎㅎ

 

 

 

 

아....공연 중간에 프로포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것 같아 넘 부럽더라구요~~ㅎ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이벤트죠~ㅎ 부럽네요 ㅋㅋ

 

 

 

 

 

커다란 모자 속에서 비둘기가 나오는 마술이 아닌..

스토리를 접목 시킨.. 뮤지컬 같은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셜록_553번가의 비밀~~

 

관객의 마음을 읽어내는 멘탈매직으로..

티켓에 답이 있다는데... 아직도 잘 모르겠다는 ~~~ㅎㅎ

 다시봐도 모를것 같은 이 느낌-.-;;;

 뭘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