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63왁스 뮤지엄

방울이사랑 2012. 7. 7. 06:54

2012-07-07~~

 

63씨월드 나와서

 63 지하3층 '왁스 뮤지엄'으로 갔습니다~~

씨월드보다 아이들은 여기가 더 재미있다고 합니다 의아하네요??

 

물론 저도 여기가 더 좋습니다..

관람객이 많지 않아 조용히 관람할수 있어서요 ㅋㅋ

 

 

 

 

 

 

 

 

 

왁스 뮤지엄은 70여점의 밀랍인형 전시장입니다~~

 

 


 

 

 

문앞에 들어서자 마자 있는 거대케이크...

넘 예뻐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습니다.

 

 

 

 

 

 

 

 

 

 

 

 

 

 

 

 

 

 

 

 

 

 

 

 

피카소와 고흐 따라하기~~

중딩인 유정이는 어색해 하는데

민잰 아직은 어려서인지

아님 원래 여수끼가 있어서 인지

혼자서 잘 표현합니다 ㅋㅋ

 

 

 

 

 

 

 

 

 

 

 

 

 

 

 

 

 

유정이랑 같이 두손 맞잡고 하라고 했더니

유정이는 싫다고 합니다.

그래서 민재 혼자서...

유정인 어렸을때 한게 아직도 집에 있습니다

 

민재도 한번 하더니 두번다시는 안하겠다고 합니다 ㅋㅋ

엄청 차갑고 뜨껍고 왔다갔다 하는데 싫다고 합니다 ㅋㅋ

 

 

 

 

 

 

 

 

 

 

 

 

 

 

 

 

 

 

 

 

 

 

 

 

 

 

 

 

 

 

 

 

 

 

버스타러 정류장 나와서 차 기다리면서도 쳐다봅니다..

좋은가 봅니다..

자기손과 크기도 대보면서 내손이 커졌다고~~

당연히 커질수 밖에 없는데...

아이는 신기한가 봅니다..

그 정도로 어리지 않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