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안산 가볼만한곳, 대부해솔길, 구봉도낙조전망대

방울이사랑 2014. 9. 14. 21:51

총7개의 코스 74km로 해안선을 따라 대부도 전체를 둘러 볼 수 있는 대부해솔길~

개미허리 아치교와 구봉도 낙조 전망대가 유명한 제1코스길을 다녀왔어요^^

 

 

 

가을 햇살엔 며느리를 내보낸다는 말이 있듯이

넘넘 따가운 가을 햇살을 피하기 위해~ 해안길 대신 숲속 등산로를 이용했어요^^

 

 

 

 

등산로를 헥헥거리며 가다보니 반가운 부엉이 가족이 맞아 주네요^^

 

 

 

 

중간 정상에서 사 먹는 아이스크림은~ 꿀맛!!!

넘 달고 시원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이곳이 해안가 산책길인데요

그늘 한 점 없이 햇볕이 쨍쨍 넘넘 더워보이네요;;;

 

 

 

 

한참을 오르락 내리락하다보니 개미허리아치교가 나옵니다.

등산로를 이용해서 따가운 햇살을 피할수는 있었으나

헥헥;;; 넘넘 힘이 듭니다^^

그래도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눈이 즐거워지며~ 힐링 그 자체입니다^^

 

 

 

 

 

 

 

 

 

험한 길 타고 힘들게 왔는데 이렇게 멋진 곳이~~~

이곳이 구봉도 낙조전망대입니다.

 

동생은 왜 이렇게 꼬옥 힘들게 끝에 이런 멋진 조형물을 만들어 놓느냐구 투덜투덜 ㅋㅋ

제 동생은 완전 투덜이랍니다^^

그런 동생을 딸아이는 "이모는 내 스타일이야"이럽니다~~ㅎㅎ

 

 

 

 

 

 

헤헤~ 올때는 해안길로 오면서 다행히도 코끼리열차에 마지막으로 탑승할수 있었네요~~~ㅎㅎ

안그럼 넘넘 더운 날씨에 이길을 걸어서 나올뻔 했으니까 말이죠 ㅠㅠ

 

매번 민재랑 둘이서 다니다 이모랑 함께 다녀서 더 재밌다는 딸아이..

앞으로 이모랑 자주 가자고 노래누르는데....이모는 바쁘단다 ㅋㅋ

 

아름다운 자연이 두 눈을 사로잡고~

청정공기에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곳~

대부도 해솔길 한번 걸어 보세요^^

2014년 9월 13일 토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