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크리스피도넛 홀리데이 더즌 OK케시백포인트로 할인받는법

방울이사랑 2014. 11. 30. 00:31

서울 다녀오면서 배 고팠던 두모녀...

딸아이랑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리스피도넛을 사러 갔어요!!

 

크리스마스 맞이 신제품으로 '홀리데이 신제품 6종'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이에요~ㅎ

 

 

 

 

홀리데이 신제품 6종은~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게~!!!!

넘넘 귀엽네요^^

 

 

 

 

들어갈때는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지...'했는데

들어가서는 '홀리데이 더즌'으로 선택!!!

하나하나 골라서 구입하는 것보단 가격이 조금 더 착하더라구요^^

 

 

 

 

 

매번 쇼설에서 티켓을 구입해서 구매한지라 할인받는 방법을 잘 몰랐었어요.

그런데 계산하려 보니... OK케시백 20%할인이???

 

아싸~~~ㅎㅎ

OK케시백포인트 10%차감하면서 20%할인이 되는거더라구요.

한마디로 OK케시백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하면 할인을 못 받는거에요^^

 

  

 

 

 

진열장의 홀리데이 신제품들을 찍어 봤어요^^

 

 

 

 

 

 

속에 딸기 필링이 채워진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스노우맨'

 

 

 

 

흰색 트리에 붉은 볼이 장식된 '트윙클 트리'

 

 

 

 

크리스마스 리스를 표현한 '메리크리스피링'

 

사실 홀리데이 신제품은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기는 하나

제 입맛에는 그닥;;;

전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네요^^

 

그래도 다음번에는

눈결정체 모양의 '프로즌 크리스탈'도넛

민트 크림 아래에 초콜릿칩과 진한 초코크림이 채워진 '민트초코트리케익'

상큼한 사과필링과 고소한 소보로가 채워진 샤워크림 케익인 '스노우빌리지케익'의

나머지 신제품을 사 봐야 겠어요^^

 

달달한 도넛과 커피 한잔 마시면서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 있을때가 제일~ 행복한 저^^

 

입으로는 다욧트 한다고 하면서

이렇게 달달구리한 것만 좋아하니;;; 뱃살이 빠질리가요 ㅋㅋㅋㅋ

 

오늘도 다욧트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