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해수욕장

방울이사랑 2014. 8. 17. 02:00

2014년 8월 16일 토요일에.....

 

 

 

아이들과 함께 한 부산여행...해동용궁사를 들른 저희 모녀의 두번째 코스는

해운대 해수욕장이었어요.

부산의 대표해수욕장이면서

여름이면 메스컴에서 제일 많이 만나는 해수욕장!!!

 

 

 

 

 

오전에 비가 올듯말듯...그름도 많이 끼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인지

생각외로 해수욕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흐엉흐엉;;; 그렇지만 지금은 더워더워!!!

나도 저 사람들처럼 바닷속으로 퐁덩 빠지고 싶으네요^^

 

 

 

 

 

 

 

부산 여행 가기전....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바닷물에 안 들어간다고 해서... 수영복을 준비하지 않고 그냥 갔었어요.

 

그래도 해운대 해수욕장에 왔는데... 그냥 갈수 없어서...

잠깐 발 담그고 놀기로 했는데요~ㅎ

 

민재가 무슨 아주 조그만 다슬기 같은 것을 잡겠다고 저러고 있었더니만

돗자리에 가만히 앉아있던 큰아이도 그 모습이 재미있었는지

함께 하겠다고 걸어들어 갑니다 ㅋㅋ

 

 

 

 

 

 

전 두아이들이 다슬기 잡는 사이 돗자리 깔고 앉아

푸른바다 쳐다보녀 상념에 잠기지요~ㅎ

바라보고만 있어도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화악~ 풀리는 것이 집에 가고 싶지 않아요^^

 

 

 

 

 

 

 

조선비치호텔쪽으로.... 그늘이 생겨서..많은 사람들이 이곳 모래밭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더라구요~ㅎ

저희도 미리 돗자리를 가져간지라... 이곳에 돗자리 깔고~

한참을 앉아서 놀았어요^^

 

파란 하늘과 그에 어울리는 쪽빛바다....

보고 있으려니~ 힐링되면서 넘넘 행복하더라구요~~~ㅎㅎㅎ

 

집에 가기 싫은 마음 꾸욱 눌러 담고 다음 일정을 향해 발걸음 옮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