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말레피센트~'보고 왔어요^^

방울이사랑 2014. 5. 29. 23:30

2014년 5월 29일 목요일

cgv펜타포트

 

영화 '말레피센트' 개봉일인 오늘..

민재의 학원이 끝나기가 무섭게 두모녀 cgv펜타포트로 달려 갔어요

아이가 어제 엑스맨 보면서 말레피센트 예고편을 보고는

보고 싶다고 한지라

바로 예매 했답니다^^

 

 

 

cgv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가 있는데여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벤트는 평일 2인 10000원의 행사가 제일 솔깃하나

이건 현장매표에만 해당된다는 점이 많이 아쉬워요

미리 예매해서 좋은 자리에서 영화를 봐야 하는 제겐

요런건 불필요한 이벤트가 되겠죠 ㅠㅠ

 

 

 

 

그런데 어제 엑스맨 보려고 방문한 cgv에서 요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 매일 영화 2.000원 할인

* 주말 13시 이전 상영영화 2.000원 할인

* 매점 콤보 1.000원 할인

제가 눈에 뛰게 좋아하는 할인 행사는 바로바로~ 평일 영화 2.000원 할인이 된다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저도 카드 하나를 받아왔어요^^

cgv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 카드의 단점은 카드 하나에 1인만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엉엉엉;;;

 

 

 

 

그래도 2.000원이 어디에요^^

요즘 영화 한편 보기도 은근 겁나는데 이렇게 단돈 2.000원이라도 아꺄야 잘 살지~~~

 

 

 

 

말레피센트는 안젤리나 졸리의 첫착쳑이라는 점 뿐만 아니라

졸리의 딸 비비안이 함께 출연 한다고 해서 더욱 화제죠~

(섭외한 아기들이 졸리의 분장 모습이 무서워서 엉엉 우는 바람에 촬영을 할수 없었다고 하네요)

 

 

 

 

졸리가 악역으로 나온다 하여 은근히 기대하고 봤었어요

그런데 악녀는 악녀지만 은근히 매력 넘치는 악녀^^로 그리 욕나오는 악녀는 아니었어요 ㅋㅋ

 

순수한 마음을 가진 말레피센트가 사랑하는 인간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가 이어지는 내용으로

"16세가 되는 날, 날카로운 물레바늘에 찔려 영원한 잠에 빠지리라!!!"

죽음과 깊은 잠에 빠진 오로라 공주를 깨우는 것은~

누구일까요???

 

힌트는...

" 진정한 사랑의 키스만이 깨울 수 있다!!!!"

 

 

 

 

 

전 2d로 봤는데요 ....3d로 보면 영화의 배경이 넘넘 아름다운 지라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요정들과 마법의 숲이 정말로 예쁘게 나오거든요

 

어제 엑스맨 보면서는 중간에 살짝~ 졸기도 했었는데요

말레피센트는 뻔히 유추할수 있는 내용이지만 재밌게 잘 봤어요^^

 

날카로운 광대뼈와 붉은 입술~

강력한 파워를 가진 말레피센트를 보는 재미는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