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나들이] 덕수궁

방울이사랑 2013. 11. 11. 02:18

2013년 11월 10일 일요일

 

 

 

추운 주말 ... 넘 바쁜 하루였네요^^

서울교육대학교에서 논술 시험 보는 큰아이 데려다 주고~

다시 시청으로 출발~

 <명화를 만나다 한국근현대회화100선>전을 관람하기 위해~ 들른 덕수궁~

 

춥지만 가을 단풍으로 곱게 물든 덕수궁의 매력에~

푸~~욱 빠져 보기로 했네요 ㅋㅋ

 

 

 

 

 

 

너무나 추운 날씨인지라...아이가 얼었어요 ㅠㅠ

 

 

 

 

 

 

 

 

 

 

 

 

 

마음 같아서는 덕수궁의 이곳저곳을 더 누비고 다니고 싶었으나;;;

넘 추워하는 민재도 그렇고;;;

'페인터즈히어로'공연을 보러 가야 하는지라...

시간이 촉박하여.. 덕수궁미술관에서 나오면서~

주변들만 찍어 보았네요^^

 

가는 가을이 넘 아쉬워서 꽈악 붙잡아 두고픈

제 맘을 알까요~~ㅎㅎ

 

어쩌면 가는 가을보다는 ..

이 가을이 지나고 겨울 지나..

한 살 더 먹어야 하는 슬픈현실 때문에-.-;;;

가는 세월 붙잡아 두고픈 맘일지도 몰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