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로 gogo!!!

방울이사랑 2014. 2. 15. 23:30

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제가 무서운 놀이기구를 못 타는지라;;;

놀이동산은 언니가 안가면 안가는 저희집 민재.

큰아이의 일정에 맞춰 벼르고 벼르다

봄 날씨 같은 오늘 다녀왔어요~~~!!

 

 

 

 

롯데월드 연간회원권을 구입해서 놀았었던 저희 기족.

이제는 눈감고도 찾을수 있을정도로 롯데월드의 구석구석을 잘 안다지요^^

놀이기구를 포함해서 엘리베이터, 화장실 위치까지~~~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위니비니까지!!!ㅋㅋㅋㅋ

 

 

 

 

저희들의 첫코스는 언제나 매직아일랜드의 번지드롭부터~~!!!

 

 

 

 

밑에서 사진 찍으면서 쳐다보기만 해도 아찔한데...

아이들은 이런것을 잘 타요~~ 민재도 4학년때부터 이것을 탔어요 ㅋㅋ

 

 

 

 

회전그네도 아이들이 좋아해서 꼬옥 타는 놀이기구 중의 하나에요.

2분22초 동안 22바퀴를 돈다는 사실!!

 

 

 

 

고공파도 대신 새로 생긴 자이로 스핀.

아이들은 요 무서운 것도 어쩜 그리 잘 타는지요~

 

 

 

 

하나도 안 무섭다는 큰아이의 꼬임에 빠져 지난번 한번 탔다가

거의 기절상태까지 갔었던 혜성특급!!!

두아이들은 요거 타고 전 혼자서~~~~ 다른 시설을~~??

 

 

 

 

ㅎㅎ혼자서 이용하는 환타지드림입니다.

봄날씨 같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쌀쌀해서~ 혼자 가만히 있으려니

너무 추워서 혼자서 이용하는 환타지드림이에요 ㅋㅋ

유아도 없이 혼자서 이용하려니 조금 머쓱하지만요 ㅋㅋ

 

 

 

 

 

 

환타지드림은 흘러가는 기차를 타고

이렇게 동화속 사탕 나라를 구경하는 유아용 시설!!이랍니다.

왜 혼자서 들어 가면서 머쓱했는지 이해가죠~~~ㅋㅋ

 

 

 

 

번지 드롭은 타면서 요 자이로드롭은 안타는 두아이들이에요.

자이로드롭이 번지드롭에 비해 조금 더 높기는 하지만요 ㅋ

 

 

 

 

매직아일랜드에서 자이로드롭과 함께 이용하지 않는 시설이에요.

공포는 끔찍이 싫어하는 두아이들이거든요 ㅋ

 

 

 

 

 

큰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아틀란티스.

공사중이라서 이용을 못해서 넘넘 아쉬워했던 아이에요 ㅠㅠ

큰아이는 친구들하고 이곳에 오면 보통 3번은 탄다네요 ㅋㅋ

 

 

 

 

다이나믹시어터는 3d입체영상관인데요.

이번에 제목이 바뀌었드라구요. 제목이 드라큘라였는데

예전 파라오 보다는 스릴과 재미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ㅋㅋ

 

 

 

 

파라오늬 본노 매직패스를 한참을 줄서서 받았어요.

오후 6시30분부터 7시 사이에 이용할수 있어요

 

 

 

 

시간되서 다시 찾은 파라오의 분노.

어마어마하게 줄서 있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눈에 받으며

파라오의 분노를 이용했는데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이집트에 와 있는 듯한 조형물들을 만나 볼수 있어요!!

 

 

 

 

하루 2번 2시와 7시에 열리는 퍼레이드!!

이층을 지나고 있었던지라 한참을 서서 보고 있었어요.

개점25주년을 기념하는 퍼레이드로 예전의 퍼레이드와는 조금 변했더라구요~ㅎ

 

 

 

 

 

위니비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코너에요.

젤리랑 마카로니 닮는 두아이들의 손이 무지하게 바쁘게 움직이네요 ㅠ

평소에는 치아관리로 못 먹게 하는데...

놀이공원에서는 기분으로~~~ㅋㅋ

요런걸 먹으면서 기다려야 지루하지 않으니까요^^

 

 

 

 

 

아틀란티스와 파라오의 분노가 잠시 운행을 안하는지라

후렌치레볼루션이 난리났어요 ㅠㅠ

평소에도 대기시간이 60여분이었지만 오늘은 무려~~~100분 ㅠㅠ

두아이들이 꼬옥 타야 한다니...전 덕분에 편안히 의자에 앉아서 쿨쿨~~!!

 

 

 

 

요런 이벤트에 당첨된적은 한번도 없지만;;;

저도 응모하고 왔어요!!!~~~당첨되길 빌면서 말이죠 ㅋㅋ

 

 

 

 

롯데월드가 즐거운 또 다른 이유??

스릴만점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는 재미도 있지만~

ㅇ;렇게 신나는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더 좋은것 같아요^^

잠시 쉬어가는 재미는 두배로~~~!!!

 

 

 

 

무난한 시설인지라~ 저도 이용하는 시설인 신밧드의 모험이에요^^

 

 

 

 

두아이들의 손이 비장합니다!!

회전바구니 쎄게 돌리려고요~~~ㅋㅋ

넘넘 어지러운 저는 그만하라고 소리질러도;;; 아이들은 재밌다고 막막 돌려요^^

내가 어지러워하는 모습에 아이들은 더 재밌어해요!!!

 

 

 

 

롯데월드 신기한 미술관 가서 사진도 찍었어요.

 

 

 

 

 

안에 과일쥬스가 들어 있는 독특한 과일젤리!!

제가 평소 좋아하는 하리보젤리랑은 맛이 조금 다른데요 ㅋ

하리보에 비해 약간 부드러우나~ 체리향이 넘넘 강한지라;;;

개인적으로는 하리보를 더 좋아해요^^

 

아웅;;; 민재도 자기의 입맛에 맞지 않은 다고해서

한박스 전부가 큰아이의 방으로 쏘옥!!!들어 갔어요 ㅋㅋ

두아이들하고 하루 종일 롯데월드에서 신나게 놀로 왔더니만

넘넘 피곤한지라;;

일요일은 하루종일 '방바닥아 친구하자!!'그러면서 뒹굴고 있을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