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새학년 맞이 리챠드프로헤어에서 펌하기!!!

방울이사랑 2014. 2. 26. 22:30

2014년 2월 26일...

 

 

새봄. 새학년. 새학기 맞이하여~

세모녀 펌하러 리챠드프로헤어로 gogo~~~!!!

 

 

 

 

며칠을 벼르고 벼르다... 두딸아이들이랑 펌하고 왔어요.

어디서 펌을 해야 내 맘에 쏙 들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ㅋ

리챠드프로헤어~ 오늘 처음으로 갔었는데 꽤 만족했답니다 ㅋㅋ

 

 

 

 

 

큰아이는 단발머리를 하고 싶다고 짧게 자르고...

10개월여 정도 길렀었던 제 머리카락도 싹둑!!!

의외로 셋팅펌이 잘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ㅋㅋ

다음엔 고민없이 무조건 리차드프로헤어로 갈듯해요~~ㅎㅎ

 

 

 

 

 

지금보니....민재의 매직은 별로네요 ㅠㅠ

왜 저렇게 바깥으로 모두 뻐쳐 나왔는지;;; 집에와서 매직기로 안으로 말아줬어요 ㅋㅋ

 

 

 

 

 

 

 

펌하느냐구 배고팠던 저희 세모녀....

리챠드프로헤어 맞은편에 있는 한스델리에서 간단히 저녁식사를~~~!!!

새학년 맞이~ 두딸아이들의 품위유지는 시켜줬고~

이제 내일과 모레는 봄맞이 대청소하고 하면서 아이들 방 정리하고

교보문고로 팬시문구 사러 다녀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