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딸아이 졸업식 뒷풀이로 간 빕스에선 무슨일이???

방울이사랑 2015. 2. 15. 22:18

2015년 2월 13일 금요일.

 

 

 

딸아이의 졸업식이 끝나고 점심 먹으러 빕스에 갔었어요.

나이를 먹는건지;;; 근래에는 패밀리레스토랑의 음식맛이

더이상 맛있게 느껴지지가 않아;;;

쭈꾸미 볶음이나 놀부보쌈을 가자는 제 제안에는

두딸아이들은 빕스를 고집 ㅠㅠ

결국엔 남푠이 빕스 gogo를 외치며 운전했으니 ㅠㅠ

 

 

 

 

 

샐러드바 2접시 먹고는 맹꽁이 배 두드리며;;; 앉아있었더니

민재가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아이스크림을 가져 왔어요!!

 

 

 

 

 

헐~~~~ 매번 언니가 만들어 준 아이스크림인데...

오늘은 민재 혼자서 가서 처음으로 만들어 왔는데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콘을 만들었는데...

어쩜 이리 잘 만들었는지~~~ㅎㅎㅎ

아이스크림콘 아르바이트 해도 될것 같네요 ㅋㅋㅋㅋ

 

 

 

 

 

"역시 내 이름에 재주가 들어 있어서 내가 재주가 좋은가봐~~ㅎㅎ"하며

흡족해 하는 아이의 얼굴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먹고~

졸업식 뒷풀이 2탄으로...영화 보러 gogo~~!!

 

 

 

역시나 오늘도 영화 중간에 zzzzz~~~

결국엔 무슨 내용인지 ㅋㅋㅋㅋ

 

나만 잔 줄 알았더니... 큰아이 유정이도 ㅋㅋㅋㅋ

유정아~~!!

우리 새해부턴 영화 보면서 자지 말자 ㅋㅋ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