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나들이] 코스모스가 넘넘 예쁜 아산 은행나무길~

방울이사랑 2013. 10. 19. 22:30

2013년 10월 19일

 

 

 

엊그제 처음으로 중간고사라는 것을 본 우리집 민재~

결과는 어떻게 될지 무지하게 궁금하지만~ㅎ

파란 가을 하늘이 넘 예쁜 황금같은 토요일....

민재랑 아산나들이에 나섰답니다^^

 

중학생인 유정이는 기말고사 준비로 바쁘고...

게으른 서방님은 피곤해서 주무셔야 겠다네요 ㅠㅠㅠ

 

민재도 피곤하다고 집에서 좋아하는 '짱구'만화영화나 본다는것을...

햄버거 사주마 약속하고 나온 아산길....입니다^^

 

 

 

 

아산에서는...

온천대축제가 한창이어서~ 축제기간에만 이 은행나무길을 차없는 거리로 막아 놓았어요^^

 

 

 

 

아름드리 은행나무들이 쭈욱~ 드라이브코스로 정말 괜찮은 곳인 것 같은데요....

아직은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기전이라 아쉬움이 남네요^^

 

 

 

 

은행나뭇길 옆으로 나무테크를 마련해 놓아서 연인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을것 같고~

어린아이 동반한 가족들에게도 부담없이 걸을수 있어서 좋겠죠~ㅎ

 

 

 

 

 

 

은행나무길 옆 강변천에는.... 코스모스가 잔뜩 피어 있답니다^^

봄에는 유채꽃, 가을에는 코스모스로 조성한다고 하네요....

 

서울에 살때 매년 구리코스모스 축제에 가곤했었답니다~

이곳 천안으로 이사와서 tv의 구리코스모스행사를 볼때 그리움이 가득 묻어나곤 했는데요~ㅎ

이렇게 가까운 아산에서도 구리 못지 않게 코스모스가 잔뜩 피어있어서~ㅎ

넘 좋았답니다...

다만, 이곳은 따로 코스모스 축제는 안한답니다 ;;;

 

 

 

 

 

 

민재는 코스모스 근처에 날라다니는 벌 때문에...제대로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ㅋㅋ

간신히 사정해서;;; 앞에서 얼음자세로 몇장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