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전시,체험학습

(전시회) 루브르박물관전; 신화와 전설

방울이사랑 2012. 7. 14. 13:58
비오는 주말 야외보다는 실내로~~
조기예매 해논 루브르박물관전 티켓을 사용하러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으로
오랜만에 가는  전시회 나들이

 

 

 

남부터미널에서 내려야 하는데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양재역까지 가버렸다 ㅠㅠ
이런이런 .. 나의 실수 ㅠㅠㅠ

 

 

 

 

 

 

오디오가이드 대여하는데 3000원이랍니다
.
안드로이드 어플 이용하는것도 3000원.

전  안드로이드 어플을 이용하기로 하고

다운 받았는데요~~~
유정이는 내가 보내준 어플로~~^^
 쉿!비밀이랍니다 ㅋ

 

 

 

 

 

 

 

 

 

 

 

 

 

관람 후 나온 기념품점에서 이것저것 또 사고 싶은 것이 많은
민재를 모른척하고 소도록 하나만 구입 ㅋㅋ했네요^^

 

 

 

 

내가 들어갈때도 전시장내에서는 붐벼서 줄서서 관람하느냐구
천천히 천천히였는데
 
관람 끝나고 나오는데도
대기표를 받고 번호표대로 입장합니다 ㅠㅠ
와~~주말이라서 그런지 엄청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이번 루브르박물관전의 주제는 신화와 전설..
아이들은 그동안 그리스로마 신화를 거의 외우다시피 책을 읽어서인지
그림들을 보면서 스토리를 잘 이해했답니다 ㅎㅎ
 
난 이해가지 않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민재한테 종종 물어보곤 했네요 ㅋ~~
 
관람이 끝나고 집에 오면서도 비가 오지 않아서
내심 속으로는 야외로 갈걸 하고 후회했지만
아이들이 나름 전시도 잘 이해하고
재밌게 봐서 좋았다는 위로를 스스로에게~~~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