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전시,체험학습

여름방학 어린이 금융투어

방울이사랑 2012. 7. 25. 14:46
2012-07-24
2012여름방학 어린이 금융현장 체험학습
 
지난 7월2일에 여기 접수하느냐고 아침부터 pc방에 갔었네요..
두근두근 콩닥콩닥 거리면서 접수하는데 얼마나 심장이 뛰던지요 ㅋㅋ
다행히 접수할 수 있어서 넘 행복했었답니다~~
 
원래의 예정에서 디지털파빌리온 체험일정이 취소되어
약간의 아쉬움이...남네요^^

 

 

 

 

10시반에 한국은행 화폐금융박물관에서 집결했답니다.
예정 교육이 10시30분부터라 인원체크 후 단체사진을~~
여기까지가 학부모와의 시간 끝으로
이후에는 아이들만 이동하면서 교육 받았답니다..
사진은 싸이트에서 퍼왔어요~~

 

 

 

 

 

 

 

 

 

오전에 일정소개하는데 골든벨 시간이 있다고 할때는
민재의 얼굴이 흑빛이더니
이렇게 1문제 틀려서 아쉽게 2등을 했답니다.
2등 상품은 미니선풍기~~

 

 

 

 

 

 

 

해산 장소가 한국거래소에서 4시30분입니다.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었더니
아침에 사귄 5학년 언니랑 손잡고 들어옵니다..
표정을 봐선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첨으로 이렇게 오랜시간 혼자 떨어져서 교육받은 민재랍니다.
안간다고 떼는 안쓰더니 너무 긴장해서 스트레스 받았는지
저녁에 갑자기 열이 39.1도가 넘네요 ㅠㅠ
 
내일 경복궁 고궁문화학교 가야 하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밤사이 빨리 나아서 내일 꼬옥 가야 할텐데 말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울 민재가 빨리 낫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