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가을로 물들어 가는 창덕궁

방울이사랑 2015. 11. 6. 00:07

 

 

 

천안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2015하반기 학부모역사교실~

1일차는 쏭내관과 함께하는 이론강의가 있었으며

2일차는 창덕궁을 답사하는 일정이었답니다.

 

선착순 전화접수인지라... 경쟁이 꽤 치열했는데요~ㅎ

이렇게 선착순 120명 안에 들어서 학부모역사교실에 참여할수 있었어요^^

 

 

 

쏭내관~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나... 그의 강의를 듣는것은 처음이었는데요

맛깔나는 입담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강의를 들었었어요.

 

 

 

 

2일차는 창덕궁으로 답사를 떠났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후원을 관람하고 싶은 사심이 가득했으나

아쉽게도 이번 일정에서는 창덕궁의 전각들만 관람하고 와야 했어요 ㅠ

 

가을로 물들어 가는 창덕궁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이후는 사진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