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세상을 바꿀 그들의 모험이야기'크루즈패밀리'

방울이사랑 2013. 5. 9. 23:30

 

2013-05-09 목요일

메가박스 코엑스~

 

 

 

 

아... 코엑스에만 가면~ 완전 길치가 되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네이버지도 들고 다니면서도.. 결국엔 ㅠㅠ

 

민재는 옆에서 "울엄마 길치~길치~"하면서 노래 부르고 ㅠㅠ

"괜찮아.. 잘 찾아갈수 있어"큰소리치던 저도

결국 두번씩이나 ㅠㅠ 물어~물어서 도착한 메가박스코엑스네요~~^^

 

 

 

 

오늘은 아이랑 영화 크루즈패밀리를 시사회로 즐기기위해 왔어요~

매번 시사회 에니메이션은 더빙이던데

이번엔 자막이라서 넘 좋은거 있죠 ㅋ

 

 

 

 

 

며칠전에 재미있게 본 아이언맨이~ 여기 있네요 ^^

아이언맨의 인기는 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이네요~~ㅎ

모두들 지나가면서 한번씩은 꼬옥 찍고 지나네요~^^

오~~우~~ 아이언맨~ 인가 짱bbb^^

 

 

 

 

크루즈패밀리는

동굴밖에는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고 믿는 아빠 그루니가

해가 지면 가족 그 어느 누구도 밖으로 나갈수 없게 합니다.

그런 아빠를 이해하지 못하는 딸 이브는 태양의 밝은 빛을 좋아하는 호기심 많은 소녀랍니다.

 

어느날 크루즈가족의 보금자리인 동굴이 무너지는 사태가 발생하며

위험한 동굴밖 세상으로 가족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만나게 되는 가이...

패기 넘치는 소년 가이는 자연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법을 알고

동굴을 통해 가족을 지켜온 아빠 그루그는 자연의 위협에 속수무책인데요...

 

가이가 크루즈패밀리에게 지식을 전수하면서..그루그는 자신이 점점 초라해짐을 느끼고..

 

딸 이브마저 가이와 점점 가까워질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들도 가이를 인정하게 되면서..

그루그는 가족내에서 자신의 역할이 점점 작아짐을 느끼며 걱정합니다.

 

 

 

 

 

 

그러나 가장 위기의 순간에 가장 큰 사랑을 베푸는 건 아빠~

그런 아빠의 사랑에 보답하는 딸 가이의 조개피리소리에 결국엔 아빠 그루니가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수 있는 힘을 내도록 합니다~

 

 

 

 

 

'크루즈패밀리'는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통한 가족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에니메이션인데요..

 

원시인 크루즈패밀리의 예기치 못한 행동에 웃음보가 터지고~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면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개성미 넘치는 캐릭터들과 웃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게

즐길수 있는 유쾌한 그러면서 진한 감동이 있는 에니메이션이랍니다^^

 

크루즈패밀리2편도 제작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ㅎㅎ

 

5월 가정의 달엔..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 아이들과 함께 볼 만한 영화로~

 영화'크루즈패밀리'를 추천하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