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딸아이의 중학교 졸업식!!!

방울이사랑 2014. 2. 6. 21:30

2014년 2월 6일 목요일

 

 

딸아이의 중학교 졸업식이 있는날.

가을학기 개강과 함께 이곳으로 이사를 온지라

예민한 사춘기소녀 어찌 적응해 나가나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요

한학기 동안 별탈없이 잘 지내다

졸업합니다~~~!!

 

 

 

 

겨울방학이 끝나고 개학 첫날에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서 이미지사진이라는 것도 찍었어요.

 

조그만 사진 4장과 지갑에 넣고 다닐수 있는 사진 2장으로~~

졸업 앨범과는 또 다른맛이에요 ㅋㅋ

 

 

 

 

 

 

졸업식이 끝나고 헤어지기 아쉬워~

선생님 주의 멤돌다...남은 아이들끼리만 단체 사진 찍었어요.

너무나 간소한 졸업식에 약간 서운하기도 했어요ㅠㅠ

 

남편은 대전에서 올라오는데..차가 퍼지는 바람에

다시 돌아가고 ㅠㅠ

 

딸램!!! 아빠 몫까지 엄마가 왕창왕창!!! 축하해 줄께~~!!

 

 

 

 

 

졸업식이 끝나고 점심은 유정이가 좋아하는 아웃벡에서~~~!!!

맛있어~ 맛있어~ 노래 부르는 딸아이의 모습에~

보기만 해도 배부른 저는 딸 바아보~~~!!

 

모든 방문객에게 준 오지치즈후라이즈 무료쿠폰.

언제 사용하러 가야하나~~~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