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겨울왕국!!

방울이사랑 2014. 1. 17. 17:42

2014년 1월 16일 목요일

메가박스 천안

 

 

최근에 민재랑 같이 몇번 영화를 봤는데요~ㅎ

영화관을 갈때마다 '겨울왕국'포스터를 보고는

"엄마, 우리 겨울왕국 개봉하면 꼬옥 보러와요!!"했어요.

그래서 개봉일에 맞춰 두아이랑 함께

집에서 가까우면서도 T멤버십이 할인되는 메가박스로 보러 왔어요^^

 

 

 

디즈니사의 만화영화라인지~

에니메이션 임에도 불구하고~ 자막이 있어서 넘넘 좋았네요^^

 

상영시간도 오후라서 더욱 더 좋고^^

 

집에서 나오기전 친구들하고 카톡한 민재는...

친구들 중에 오전에 두명이나 봤다면서~

친구들이 넘넘 재미있다고 해서~ 아주 기대만땅이랍니다^^

 

삼만점이 넘는 메가박스포인트는 또 언제 다 사용하나??

롯데시네마vip쿠폰이랑 포인트도 사용해야 되구...

 

빕스매니아인지라~ cgv무료관람권도 사용해야 하구~

cj one카드vip라~ 또 cgv무료관람권도 사용해야 하는데...

 

도대체 언제 다 사용하지???

 

매년 거의 다 사용 못하고 버려지는 혜택도 많다는 ㅠㅠㅠ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영화~'겨울왕국'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의 환상적인 음악이 선사하는 진한 감동과 함께~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 가슴 따뜻한 영화!!!

 

엘사와 안나의 어릴적 함께 놀던 모습이

저희집 두딸아이가 놀던 모습과 많이 흡사해서 깜짝 놀라기도 했어요 ㅋㅋ

두자매가 노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게 놀던지....!!!!

 

 

 

 

두자매가 어릴적 놀면서 만들었던 눈사람 '올라프'
여름을 무쟈게 사랑하는 눈사람인데요~ㅎ
올라프의 활약때문에... 영화상영 내내 여기저기서 웃음보가 빵빵 터진답니다~
 
심장이 얼어버린 '안나'를 구하기 위해서 난로에 불을 지펴주며
자신이 녹아내리는것을 감수하려 할때
괜시리 눈물이 나네요^^
 
올라프의 따뜻한 말한마디..
"친구를 위해선 녹아도 좋아"
*
*
*
영화 '겨울왕국'이 우리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는...
가족간의 따뜻한 사랑, 자매애, 진정한 사랑을 말하려 하는것 같은데요...
 
화가 나거나 기분이 안좋을때..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그것을 바로 잡아주는것은 '진정한 사랑'이라고 합니다^^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서 알수 있는 가슴 따뜻하고 감동적인 영화 '겨울왕국'
특히나.. 언니엘사가 마법을 부리는 과정에서 흘러나오는 웅장한 주제곡은
 정말 노래 잘 부르는구나!!!하고
상영시간 내내 궁금했는데요..
 
뮤지컬'위키드'에서 초록마녀 엘파바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불렀다네요~ㅎ
 
제목은...Let it go(렛 잇 고)..
정말 넘넘 감동적이었네요^^

 

 

 

'핑크공주네 이야기 > 영화, 공연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연] 뮤지컬'삼총사'  (0) 2014.01.22
[공연] 동춘서커스'초인의 비상'  (0) 2014.01.18
[영화]타잔~~!!  (0) 2014.01.12
[공연] 뮤지컬'영웅'  (0) 2014.01.10
[영화]엔더스 게임  (0) 201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