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카카오프렌즈 치약!!

방울이사랑 2015. 2. 7. 01:06

 

 

ㅎㅎ 두딸아이들하고 요즘 카카오프렌즈에 풍덩 빠졌어요 ㅋㅋ

며칠전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사다 준 어피치 필통하나에도

넘넘 행복해 하는 딸아이의 모습에~~

보는 제가 더 흐믓했던 기억이 있어요.

 

아이가 고등학생이다보니...환하게 웃는 딸아이의 모습만 봐도

넘넘 안심이 되고 행복해 지는 제 마음 ㅋㅋ

 

 

 

 

카카오치약이 나왔다고 이마트몰에서 광고문자를 받고

급하게 주문했더니....이틀만에 바로 왔어요^^

치약 4종과 파우치가 들어 있는지라~

어피치 파우치 때문에 구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ㅋ

 

진짜~ 잘 만든 케릭터 하나가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

 

 

 

 

 

프로도를 비롯해서 어쩜 이리도 하나같이 귀여운지~~~!!

하교 후 좋아할 딸아이의 모습에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ㅋㅋ

 

 

 

 

 

 

요 예쁜 박스들을 어쩔까???

어떤 용도로 사용해야 좋을까???

그냥 버리기엔 아까운데 말이죠 ㅋㅋ

 

 

 

 

 

어피치의 궁뎅이 어쩔~~ㅋㅋㅋ

두딸아이들은 어피치를 참 좋아하는지라

요거 보고 넘 좋아할것 같아요^^

 

사진은 하나지만 두세트 주문했어요 이마트몰에서~~~

한 세트에 9900원!!

하나면 분명 두딸아이들이 서로 어피치 파우치 갖겠다고

싸우는 모습이 눈에 선한지라 ㅋㅋ

 

 

 

 

치약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아이들 학교에서 점심시간 이후에 사용하는 용도로 사용할려고 구입했어요.

이왕이면 칫솔과 컵도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남편의 말을 빌리면....

"비싼거 같지만 여자들은 좋아할것 같네!!"하는데요

정말 여자들이 넘넘 좋아할 만한 스타일!!!이에요 ㅋ

 

생각같아서는 몇세트 구입해 놓고

딸아이 친구들 생일선물로 주라고 하고 싶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