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토요일 T멤버쉽50%할인되는 불고기브라더스

방울이사랑 2015. 1. 25. 00:08

2015년 1월 24일 토요일

 

 

큰아이와의 오랜만의 외출.

오전 조조로 영화를 보고 나니...조금 이른시간이기는 하지만

점심을 외식하기로 했어요 ㅋ

아웃백을 갈까? 고민하고 있는데....

불고기브라더스 토요일은 T멤버쉽 50% 할인이라는 것을 봤어요^^

 

 

 

 

펜타포트에는 아웃백과 불고기브라더스가 3층에 나란히 있기에~

마음을 바꿔~ 불고기브라더스로 GOGO~~~

덕분에 작은아이의 입은 쭈~~~욱!!! 늘어났지만요 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런치세트 중의 하나인

한우 서울식 육수 불고기세트에요~ㅎ

 

런치세트에는 죽을 비롯해서 쇠고기 냉채, 후식 식사와 차가 제공되어진답니다.

식사로 아이들은 물냉면을... 저는 강된장을 주문했어요

 

불고기브라더스에 자주 오지는 않지만

이곳 펜타포트점은 처음이었어요.

지난번 신부점에서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넘넘 좋아서 꽤나 만족했었는데

이곳은 웬지 ㅠㅠㅠㅠ

그렇다고 직원들이 불친절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뭔지 모르지만 1%부족!!!

 

큰아이의 말을 빌리면....

신부점에서는 먹으면서 행복을 느꼈는데..이곳은 그냥 먹는구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후식으로 커피와 매실차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당연히 매실차!! 전 커피!!!

매실차가 제일 맛있었다는 아이들 ㅋㅋㅋ

 

 

 

 

정상가 대비 50%할인이 주어져서 아주 저렴하게 먹을수는 있었어요.

T멤버쉽 포인트 15% 차감으로 할인이 되는지라

T멤버쉽 잔여포인트가 없으면 할인받을수 없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bulgogibr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