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코엑스몰]카카오프렌즈샵

방울이사랑 2015. 2. 1. 23:13

2015년 2월 1일 일요일

코엑스몰~

 

 

오페라 볼려고 올라온 서울나들이....

서울 가기 싫다는 딸아이에게 던진 미끼?~~ㅋㅋ

바로 카카오프렌즈샵에 가서 원하는 물품을 사주기로 한 조건이었어요^^

 

며칠을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는 무엇을 살까? 인터넷으로

미리 고르고 고르더니....

도착해서는

"엄마, 여기있는거 몽땅 들고 가고 싶어요~~~ㅎㅎㅎ"

"ㅋㅋㅋㅋㅋ...그렇게 해!! 대신 돈은 네 돈으로~~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샵은 2월28일까지 운영예정이고

가는법은 코엑스몰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코엑스몰내에 안내도우미들이 많이 있는지라

카카오프렌즈샵 가는 방법을 물어 보면 잘 알려주어서~

저도 헤매지 않고 다녀 올수 있었어요!!

코엑스는 몇번을 가도가도 매번 갈때마다 길을 잃고 헤매거든요 ㅋㅋ

 

 

 

 

 

한쪽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고

한쪽은 포토죤이 마련되어 있어서 인기만점!!!

주말이라서인지~ 연인들끼리, 가족들끼리, 친구들끼리~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더라구요~ 복잡복잡 ㅠ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도 조금 애매했답니다 ㅋㅋ

가만히 대기하고 있다가 사람들이 가면 순간의 찰나를 잡아서~~ㅎㅎ

 

 

 

 

 

 

가격이 조금은 쎈편이었어요!!!

볼펜 3500원, 필통9900원, 스티커 2500, 3500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ㅠㅠ

 

 

 

 

 

딸아이도 쿠션을 가지고 싶어하면서도 사 달라고는 안하네요!!

미리 바구니에 담아 놓은 물건들이 있으니...

더 사겠다고 하면 ;;;

도깨비엄마를 만날수도 있으니까요 ㅋㅋㅋㅋ

 

 

 

 

 

 

쇼핑백도 넘넘 예쁘죠~

물품 구매와 상관없이 하나에 100원에 구매할 수도 있어요 ㅋ

 

 

 

 

 

오늘도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큰아이를 위해서 필통돠 스티커.

민재는 스티커와 포스트잇, 거울...이렇게 구매했어요.

그랬더니....34900원 !!! ㅠㅠ

별로 산것도 없는데;;; 비싸다아아아아~~~~~아

 

아이들은 얘네들 어피치가 제일 좋다고 하네요~

전 프로도가 제일 귀여운데 말이죠^^

 

 필통 하나에도 행복해 하는 큰아이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다녀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