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전시,체험학습

[체험학습] 여름방학 맞이 중.고생 하계금융교실

방울이사랑 2013. 8. 17. 23:14

2013년 8월 17일 토요일

금융투자교육원 4층 금융투자체험관

 

 

 

 

 

이번 여름방학에는 두아이 모두 경제교육을 받네요^^

2주전에 이곳을 왔던지라~ㅎ

이젠 아주 익숙하게 길치인 저도 잘~ 찾아왔어요~ㅎ

유독 여의도와 코엑스만 가면 길을 헤매는지라 ㅋㅋ

 

 

 

 

 

 

 

 

큰아이인 유정이가 경제교육을 받는사이...

민재랑 저는 버거킹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스마트폰 게임만  ㅋㅋ

 

2시간 30분..앉아서 기다리려니... 쫌 많이 힘드네요^^

교육끝난 후 이제 두아이랑 함께~ 예술의 전당에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