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인터파크 도서] 배송의 재발견~ 최고의 박스.

방울이사랑 2015. 3. 13. 11:43

 

 

 책과의 환상의 콜라보!

책을 기다리는 설레임에 즐거움까지~~!!

 

 

신학기라는 특수성 때문이기도 하지만...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때문에

저희집은 연일 인터파크 도서에서 책이 배송되기 바쁘답니다.

 

당일배송이라는 메리트 때문에...

집에서 손가락만 까딱하면 이렇게 편하게 책을 구매할수 있는 편리함이

물론 저를 게으르게 만드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요 ㅋ

 

 

 

 

 

배송의 재발견~ 인터파크 도서 최고의 박스는

일4천명씩 추첨으로 증정되는데요

박스에 들어갈 수 있는 책크기로 2권이상 주문시 선택가능하며

배송정보 입력시에 박스도 선택 할 수 있답니다.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인 '내일은 실험왕' 박스를 선택했었더니

이렇게 책과 표지가 똑같은 배송박스를 받을수 있었어요.

 

아이는 박스만 보더니....

"엄마, 우리집에 내일은 실험왕 30권 있는데 또 샀어요???"하며 놀래네요 ㅋ

내일은 실험왕을 구입해서 내일은 실험왕박스에 배송되어 온줄 알았나 봐요 ㅋ

 

 

 

 

 

 

상자의 사이드면에는

'다함께 다독'캠페인을 통해 독자들에게 응모 받은 메세지와

이달의 추천도서가 인쇄되어 있어요.

 

 

 

 

 

 

오호~~ '최고의 박스'후기 남기면 도서상품권을~~??

그렇잖아도 도서정가제로 인하여 예전에 비해 도서구매비용이 많이 들어가는데...

이런 이벤트 좋아~~ 좋아~~!!

꼬옥 참여해야지~~~ㅎㅎ

 

지난번 겨울왕국 배송 박스는 분리수거 후 아차차했던 기억이 나기에

이번엔 바로 참여해 봅니다~~ㅋㅋ

 

 

 

 

 

최고의 박스엔 깜짝선물이 들어 있어요~ 이렇게 말이죠~!!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2000원이 들어 있네요 ㅎㅎ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데~~

아마도 오늘 바로 사용해야 할듯 싶어요 ㅋ

딸아이가 문제집을 사달라고 했거든요 ㅋ

 

 

 

 

 

딸아이가 넘넘 재밌게 잘 읽고 있는 내일은 발명왕시리즈 중 최신간과

 why? 시리즈도 최신간 구입했어요 ㅋ

 

 

 

 

 

최고의 박스에 이은 두번째 깜짝 선물인 칭찬스탬프.

이건 아동.어린이 분야의 도서 2만원 이상 구입시

500포인트 결재하면 받을 수 있어요.

 

아이들보다 제가 더 이런것을 좋아하는지라~ㅎ

바로 포인트 결재하고 받았어요 ㅋㅋ

 

누런 황토박스 대신 배송받는 '최고의 박스'

받고 또 받고 싶은 이 기분~~!!

같이 누려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