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아이쿠폰으로 대한통운택배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방울이사랑 2015. 3. 11. 00:37

 

택배 저렴하게 이용하는 비법~~!!

 

 

딸아이가 재미있게 읽었던 책들중에서...몇 가지의 책들을 골라

중고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ㅋ

(나름 살림 잘하는 알뜰한 뇨자~~~!!)

아이의 연령에 맞지 않거나 중복되는 책들 위주로 정리를 하고 있답니다~!!

 

파는 사람은 한푼이라도 더 받으려고 하고

살려는 사람을 한푼이라도 덜 내려고 하니....

은근히 택배비가 부담스럽더라구요 ㅠㅠ

 

그러던 중 알게 된 '아이쿠폰'이라는 어플.

사실 이것도 다른 책을 구매한 사람한테서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ㅋ

10kg이상되는 책을 단돈 4000원에 택배를 이용한다고 하는데...

믿을 수가 있어야죠 ㅋㅋ

대부분 8000~9000원정도 예상되고

그동안 실제로 그러한 금액을 주고 이용했었거든요 ㅠㅠ

 

 

 

 

 

이게 바로 4천원으로 택배를 이용 할 수 있는 아이쿠폰 어플이에요.

 

 

 

 

 

 

10.4kg나 되는 이 책들을 아이쿠폰으로 택배 접수했어요.

그러고는 택배수거해 갈때까지....얼마나 마음을 졸였는지요 ㅋㅋㅋ

무겁다고 9000원 달라고 하는거 아니야??? 하면서 말이죠 ㅋ

 

 

 

 

 

그런데...그런데.... 정말이지 4000원 받아 갑니다.

물론 힘들게 들고 가시는 택배기사님의 뒷모습이 그려져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드는것도 사실이에요 ㅠ

 

 

 

 

 

 

아이쿠폰을 이용한 택배는 대한통운 택배이구요

배송지에 관계없이 무조건 4000원에 물품을 보낼수 있어요.

(물론 제주도나 도서산간지역은 제외인거 아시죠~!!)

 

또한 서류도 가능합니다.

(서류는 도서산간 포함 어디든 4000원이라네요)

 

다만, 불편한 점은 예약한 내역을 다음날 확인할 수 있고

취소는 전화로 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이런것쯤이야 ~~ㅎㅎㅎ

 

딸아이가 읽던 어린이 과학동아부터 시작해서

앞으로도 택배를 종종 이용해야 하는데

아이쿠폰으로 저렴하게 이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