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갤럭시 탭4 10.1 개봉기~~

방울이사랑 2015. 3. 13. 10:08

삼성 갤럭시탭4 10.1 개봉기~!!

 

 

딸아이 인강들으려고 구입한 태블릿 pc.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한 아이템이지만

더불어 일주일을 기린목으로 기다려야 했어요 ㅋ

 

 

 

 

 

아이의 인터넷 강의용이기에 특별한 고사양을 필요로 하지는 않았어요.

8인치는 화면이 작기에... 동영상 강의 들을때

글씨가 넘넘 작아서 알아보기가 힘들기에

조금 큰화면을 원했답니다~!!

 

 

 

 

 

제조년월 2015년 3월....

일주일을 애타게 기다린 덕분에 최신제품으로 받을수 있었답니다 ㅋ

 

 

 

 

 

음~~

이쁘군!!! 이쁜 걸~~~~!!

 

 

 

 

 

 

부속품이 설명서와 충전기 뿐!!!

이어폰도 좀 있었으면......하는 아쉬움도 들어요 ㅋ

 

 

 

 

 

 

 

얇고~ 가볍고~ 크고~

딸아이가  인강듣기에는 안성맞춤인 제품이에요.

 

 

 

 

 

탭 주문하면서 함께 주문한 갤럭시탭4 10.1 케이스.

탭 보다 먼저 배송와서 주인을 일주일이나 기다렸다는 ㅋㅋㅋ

진한 핫핑크인데.... 사진상에는 넘넘 흐리게 표현되었는데요

실물은 넘넘 예쁜 색이랍니다.

 

 

 

 

 

보호필름도 붙여주고~ 케이스도 끼워주었더니...

더더 고품격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ㅋㅋ

 

 

 

 

 

 

인강들으면서 노트북 들고 다니느냐구...약간 불편함을 느낀 아이였는데

이젠 슬림하고 가볍고~ 세련된 갤럭시탭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는 일만 남았네요 ㅋ

 

갤럭시탭4 10.1 아~~~

딸아이와 함께~ 열심히 열공해 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