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유럽여행

알프스엔 하이디가???

방울이사랑 2013. 7. 29. 02:30

 

 

 

 

 

스위스에 가 있는 큰아이...

호텔이 알프스에 있다는 말에~ ㅋㅋ 아빠도 엄마도 모~두..

하이디를 논하니 ㅋㅋㅋㅋ

부부는 닮는다더니.... 그런가????ㅎㅎㅎㅎㅎ

 

 

 

유럽 가더니만 완전 자린고비가 되었나??

보내준 용돈은 반도 사용 안하구는 ㅠㅠㅠ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는 자랑이네요 ㅋㅋ

 

결국엔 오늘은 보내준 300유로 다 사용하기 전에는 돌아올 생각마라 했네요 ~~^^

정말 다 사용하고 올래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