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우공비맘 6기 발대식

방울이사랑 2013. 7. 5. 07:59

2013년 7월 4일 목요일

큐브아고라 강남점

 

 

뜨거웠던 열기의 우공비맘 6기 발대식이 큐브아고라 강남점에서 있었답니다^^

초등5학년인 민재를 위해서 신청한 우공비맘6기에 당첨되어~ㅎ

이렇게 좋은 자리 함께 할수 있어서 넘 행복했네요^^

 

그럼 우공비맘6기 발대식이 있었던 그 뜨거웠던 열기의 현장속으로 가 볼까요~~ㅎ

 

 

우공비맘 6기 발대식은 사전 참석 조사를 통하여 신청한 ..

우공비를 사랑하는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발대식을 말하는데요..

아마도 130여명 정도의 우공비맘들이 오늘의 서울 발대식에 참석했던것 같아요..

우공비맘 발대식이래 이번 우공비맘 6기발대식에 가장 많은 우공비맘들이 참석했다고도 하네요^^

 

 

 

 

이번 우공비맘 6기 발대식은 큐브아고라 강남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셋팅된 수저와 포크를 보니~ㅎ 아침밥 제대로 못먹고 헐레벌떡 온지라-.-;;;

갑자기 배가 심하게 고파지네요 ㅠㅠ

 

 

 

 

그래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우공비 도서가 진열되어 있는 곳에 가봤어요^^

우공비는 큰아이가 초등학교때도 풀어 봤던 문제집이고~

현재 민재도 풀어보는 문제집이라서 특별히 궁금한건 없지만~ㅎ

이번 학기에는 최강부록으로 더 강력해졌다는 소문을 들었는지라~ㅎ

한번 살펴보기로 했어요^^

 

 

 

 

 

우공비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문이 엄마들 사이에서 있죠~ㅎ

그만큼 우공비는 엄마들뿐만 아니라 아이들 사이에서도 인기만점인 ~

이비지로 개념 잡는 초등 학습 비법서이랍니다^^

 

깔끔한 개념정리와 함께 문제 해결력을 강화하여~

각종 시험대비에 완벽을 기할수 있도록 한 우공비 초등시리즈...

 

초등1, 2학년은 국어 , 수학

초등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이 있답니다^^

 

 

 

 

어려운 교과서를 완전 정복하고 싶을땐~우공비 자습서를 추천합니다^^

자세한 개념해설과 함께 숙제를 해결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과 개념의 초등학습서로..

단원평가도 수록되어 있어서

이젠 전과 대신 우공비자습서를 사용해야 겠어요^^

 

수능이 끝나면 매번 듣는'학교공부 충실히 하고 교과서로만 공부했어요'..대신..

 "학교 공부 충실히 하고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했어요" 라고 말하는 학생들을 볼수 있겠죠~~ㅎ

 

 

 

 

유형으로 개념잡는 문제집 초등 쎈수학 시리즈랍니다.

ㅎㅎ 저희 큰아이 초등학교때 쎈수학 한권 풀다가 너~~무 많은 문제수에

아이가 허~~걱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수학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풀어야 하는 필수문제집이랍니다^^

 

 

 

 

최고 난이도의 상위권 아이들이 꼬옥 풀어봐야 하는 일품 수학시리즈..

영재교육원이나.. 저희 아이처럼 수학교사를 꿈꾸는 아이들이 풀어야 할 문제집으로 추천합니다^^

 

 

이런이런 ㅠㅠㅠ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집 지못미사진입니다ㅠㅠ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집은 수시평가나 일제평가등 각종 시험대비 교재로

다양한 문제풀이를 학습할수 있는 문제집이랍니다.

이상 우공비 초등도서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마칩니다^^

 

 

 

 

우공비맘 6기 발대식은 신사고 도서 소개하는 시간부터~

우공비맘 5기 수상, 우공비맘들의 친목다지는 시간, 단체 사진 촬영등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중간중간 깜짝 돌발퀴즈가 있어서 ~ㅎ

삼천포로 빠지고 싶어도 ㅋㅋ 깨알같은 선물 때문에 집중 할수 밖에 없었는데요^^

저는 순발력이 딸려서 ㅠㅠㅠㅠ

 

 

 

(우공비맘 싸이트에서 퍼온 발대식현장 모습)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식사 시간~ㅎ

한번만 먹으려고 접시 가득 담아 왔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좋았지만... 커피 대기 줄이 넘 길어서 ㅠㅠ

그부분이 조금 옥에 티였네요~^^

 

 

 

 

점심식사 후에는..신철희 소장님과 함께 하는 <아이를 반듯하게 키우려면 화내지 마라>라는 주제로

강연회가 열렸는데요~ㅎ

50분간의 짧은 시간이 넘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아이를 반듯하게 키우기 위해 해야 할 화 참는 법에 대한 방법을 제시해 주어서

저도 많이 반성하고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네요^^

 

약4시간 동안 진행된 우공비맘 6기 발대식..

우공비맘의 소개를 비롯해서 우공비도서들에 대해서 좀 더 알수 있었던 시간~

특히나 맛있는 점심과 특별한 강연회가 있어서 알찬시간이었구요^^

추첨을 통한 큼~직한 선물들은 비록 저는 못 받았지만~ㅎ(그래서 아쉬웠답니다 ㅋㅋ)

오랜만에 어딘가에 소속되어 함께 웃고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