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맥심모카골드 [송중기의 방] 이벤트상품으로 받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방울이사랑 2013. 9. 4. 19:00

 

 

 

얼마전 맥심모카골드 [송중기의 방]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음.. 요런 이벤트는 경쟁이 치열한지라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ㅎ

이렇게 당첨되서 택배받으면 넘넘 좋더라구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는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애슐리나, 빕스에서 많이 먹는 간식중의 하나랍니다^^

치즈의 깊은맛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그 맛을 저흰 참 좋아하는데요~ㅎ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도 맛있겠지요?~~ㅎㅎ(맛있어야 하는데....)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가 동봉되어 배송이 와서~ 많이 녹지 않아 다행이네요^^

녹았을까봐 은근히 걱정했더랍니다~ㅎ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조각조각의 사이에 종이를 끼어놔서~

먹기 편하게 해 놓은점이 참 맘에 듭니다^^

첨엔 한조각조각 개별포장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서로 붙지 말라고 종이를 끼워놓은거에요^^

그것도 모르고 한장씩 붙잡고 빼는데 안 빠져서~~ㅎㅎㅎㅎㅎㅎ

 

 

 

 

 

치즈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달달구리한것을 좋아하는 제입맛에 딱 들어맞는 것이~ㅎ

넘넘 맛있네요^^

맥심모카골드 한잔 곁들여서 먹으니~ ㅎㅎ 입가에 행복의 미소가 번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