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전시,체험학습

2014 어린이 법탐험 캠프

방울이사랑 2014. 8. 7. 17:13
2014-08-04~06
솔로몬로파크


광 클릭으로 접수하게 된 2014 어린이 법탐험 캠프...
민재가 2박3일 교육받을 이곳은 솔로몬로파크입니다.
보고시퍼잉;;;;

솔로몬로파크는 법체험관으로
놀이와 체험을 통해 웃으면서 즐겁게 법을 배울수 있는 곳이라는데요

며칠전 교육방송을 듣는 아이 옆에서 언뜻 들어보니...
6학년2학기의 첫단원이 법에 대해서 배우는것 같아~
이번 교육을 신청한게 넘넘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를 데려다 주면서 솔로몬로파크의 시설들을 몇장 담아 봤습니다.
체험관은 월요일이 휴관인지라;;; 못 들어 가봤네요;;;

 

 

상상의 동물 해치.

법교육의 마스코트 해돌이. 해순이가 정문에서 반갑게 맞아 줍니다.

 

 

 

 

정의와 지혜를 상징하는 솔로몬왕의 이름을 따 솔로몬로파크의 정문.

 

 

 

 

아이가 2박3일 교육받으며 생활할 공간인 법연수관입니다.

 

 

 

 

 

 

 

아이가 묵을 숙소인 201호.
여자아이들 네명이서 한방을 쓸건데요...ㅎㅎ 침구도 깨끗하고
전체적인 시설들이 반짝반짝해서 맘이 놓이네요^^

 


 

 

 

 

 

1시간여동안의 짧은 입교식을 마치고 아이들은 식당으로 점심먹으러 gogo~~

학부모들은 해산 ㅋㅋ

벌써부터 보고 싶어진다는 ㅠㅠㅠㅠㅠ
눈물을 머금고;;; 비오는 솔로몬로파크 헌법광장 몇장 찍어 봅니다.

 

 

 

 

우리나라와 세계 각국의 헌법을 소개하고

대표적인 법상징물인 정의의 여신상이 세워져 있어 자유와 평등의 정신을 고취하는 장소.

 

 

 

 

2박3일 교육 잘 받고~ 수요일에 만나자~~~
보고파잉;;;;

 

 

****************************************

아래는 2박3일 교육 후의 사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