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가을나들이 장소로 추천~ 2015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축제

방울이사랑 2015. 10. 17. 22:13

 

 

 

10월은 축제의 달인 만큼 가보고 싶고 가볼곳이 너무나 많은데요

2015 드림파크 가을나들이축제도 가보고 싶어 벼르고 있던 축제중의 하나였어요.

매년 가봐야지 하면서도 거리가 너무나 멀어서 매번 다음을 기약하곤 했었는데

두딸아이들이 중간고사기간인지라

주말엔 움직이기가 넘넘 힘들어요;;;

 

결국엔 오늘도 혼자서 카메라만 들고 나섰어요~

2015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축제는 수도권매립지 녹색바이오단지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검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기에

저도 천안아산역에서 ktx타고 갔었어요^^

검암역에 ktx가 선다니~~~~놀랍죠??ㅋㅋ

 

 

 

나들이 날짜: 2015년 10월 12일 월요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나들이 나온 분들이 참으로 많았는데요

앞서 가시던분들의 얘기에 의하면 예전에 비해 행사가 많이 축소되었다고 합니다.

작년에 비해 문화행사도 안하고 무엇보다도 국화가 많이 줄었다고들 하네요.

 

그렇지만 파란가을 하늘과 함께~

코스모스, 억새, 황화코스모스, 백일홍 등 다양한 꽃들이 만발해 있어서

가을나들이 즐기기에는 충분답니다.

 

 

 

 

 

비젼트리를 중심으로 한 국화분재전시장에서 만개한 국화들의 향연에 빠져 있었는데요

어린이친구들의 단체 사진 촬영으로 한참을 기다려야만 촬영할수 있었어요 ㅋ

 

 

 

 

 

2015드림파크 가을나들이축제장의 코스모스 군락지.

걸어도걸어도 끝이 안보이는 어마어마한 크기인데요

지금이 한참 예쁘게 피어있네요~

 

 

 

 

 

 

파란가을하늘과 코스모스~ 넘넘 예쁘죠~!!

 

 

 

 

 

 

 

 

 

 

 

코스모스 사이로 피어있는 유채꽃들....

함께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더 곱네요^^

 

 

 

 

 

달팽이전망대인데요...

위에 올라가서 보면 전시장이 한눈에 훤하게 보여요.

전 사진을 ㅠㅠㅠㅠ 왜 안찍고 내려온건지 ㅠㅠ

 

 

 

 

 

 

억새원을 한바퀴 돌다보니... 하늘공원의 억새축제가 생각이 났는데요

조만간 하늘공원의 억새도 보러 가야겠어요^^

 

 

 

 

 

 

 

황화코스모스 군락지를 가기 위해서는 비젼트리에서 한참을 걸어가야 하는데요.

전 억새원을 통해서 가다보니;;;

더 멀리 돌아서 간듯해요 ;;;

 

 

 

 

 

 

 

 

 

 

비젼트리 - 코스모스 군락지 - 억새원 -황화코스모스 군락지까지...

1시간 넘게 소요되었는데요 ㅋ

먹거리장터에서 핫도그 하나 먹으면서 추억에 잠겨 봅니다.

얼마나에 먹어본 핫도그인지~~~ㅋㅋ

 

옛날 초등학교 교문앞에서 팔던 핫도그.

50원이었음에도 별로 사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손마디만한 소세지 아껴 먹으려고 핫도그 빵먼저 살살 발라 먹곤 했었지요 ㅋ

 

 

 

 

 

 

비젼트리 주변의 국화들 ~~~~

좀 더 많은 국화가 전시되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들었어요 ㅋ

예전의 드림파크 국화축제가 가을나들이축제로 이름이 바뀌었는지 알것 같아요

국화가 별로 없었어요 ㅠㅠ

 

 

 

 

 

 

 

드림파크 가을나들이축제는 18일 (일)까지 인데요

축제가 축소되어 많이 아쉬워하는 부분도 있지만

시끄럽지 않아 조용히 가을을 즐기기에 너무나 좋았던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