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스타워즈와 히말라야를 동시에~~~(스포없는 일상)

방울이사랑 2015. 12. 19. 23:30

 

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지난주와 이번주 수요일까지... 두 딸아이들의 기말고사 기간이었답니다 ㅠㅠ

딸아이들의 기말고사가 끝나는 주말인 만큼

이제 곧 고3수험생이 되는 큰아이지만

이번 주말은 온가족이 함께 영화보는 날로 정했어요 ㅋ

 

남편에게도 일주일전부터 약속 잡지 말라고 엄포놓고~~ㅋㅋ

남편과 세모녀의 공통된 취미는 영화밖에 없는듯 ㅠㅠ

아니면 빙어낚시 정도 ㅋ

 

그마저도 예비수험생인 큰아이때문에 자주 시간을 갖지 못한다는 ㅠㅠ

 

 

 

 

 

 

이번에 볼 영화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와 히말라야~

 

기대만큼 재미있었던 스타워즈.

전편을 안본 딸아이들도 넘넘 재미있다고 만족해 하고~

bb-8 이 너무나 귀여워서 갖고 싶다고~~ㅎㅎㅎ

 

히말라야~

엄홍길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를 배경으로 한 영화.

잔잔한 감동과 함께 눈물이 주르륵.....

왜 히말라야가 스타워즈를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인지를 실감함!!

간만에 가족 모두가 재밌게 잘 봤다고 만족한 두 영화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