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전시,체험학습

오르세미술관전 '인상주의, 그 빛을 넘어'

방울이사랑 2014. 6. 10. 22:00

2014-06-08 일요일

국립중앙박물관~

 

 

 

남들 다 쉬는 날...혼자서 열심 일하고;;;(제사)

하루는 꼼짝 안하고 쉬고 있었던 저^^

6.7.8 3일의 연휴동안 6일은 국립생태원 방문하고

7일은 민재가 공부하는 날로 잡아서 쉬고

8일은~ 요렇게 민재랑 둘이서 서울로 나들이 왔죠~ㅎㅎㅎ

 

 

 

 

아침 일찍 기차 타고 도착한 국립중앙박물관...

오늘은 이곳에서 오후 2시정도 까지는 전시회 관람하고~

이후는 예술의전당에서 카르멘 보는 일정이랍니다^^

 

오늘 하루도 빠듯한 일정에... 민재는 한숨만 푹푹 쉬고 ㅋㅋ

 

 

 

 

**오르세미술관전**

전시기간: 2014년 5월3일 ~ 8월 31일 (매주 월요일 휴관)

입장료: 대인(12.000) 중고생(10.000) 초등학생(8.000) 유아(5.000) 65세이상(6.000)

*하나카드, 외환카드 2.000원 할인.

 

http://www.orsay2014.com/main/

 

 

 

 

 

하나카드와 외환카드가 없는 저는 할인을 못 받구;;; 정상가로 구입 ㅠㅠㅠ

 

카카오톡 선물하기샵에서 소도록 + 대인1인 입장권을 12%할인하여

21.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나.... 구입할까 고민하다.. pass!!!!

오후 다른 일정이 없으면 소도록을 구매하면서 패키지로 하겠으나...

들고 다니는거 엄~~청 싫어하는 두모녀는 다음 일정이 있는지라  ㅋㅋ

 

 

 

 

오디오가이드는 신분증 필수로~ 대여료는 3.000원.

예전엔 스마트폰 어플로 전시 설명을 들을수 있어서 참 좋았었는데...

요즘엔 다시 대부분의 전시회가 오디오가이드 대여로 바뀌네요 ;;;

 

 

 

 

 

 

 

클로드 모네, 폴 고갱, 빈센트 반 고흐 등 프랑스 오르세미술관이 소장한 회화 작품은 물론

 조각, 공예, 드로잉, 사진 등 175점의 다양한 작품들을 볼수 있으며..

해외 반출을 금지했던 인상파 거장들의 작품들도 최초로 볼 수 있답니다.

 

오르세미술관이 해외 반출 불허 작품으로 분류해 놓은 '뱀을 부리는 여인'이

서울에 도착하기도 전에 화제를 모은건 이 때문이라네요.

 

파리 오르세미술관에서나 볼수 있는 ~

그러면서 한국에서 전시되는 4번째의 오르세미술관전이면서도

이번 전시의 모든 작품은 모두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작품들이라고 합니다.

 

 

 

 

 

아트샵에서 이번 전시의 작품들을 만나 볼수 있어서 담아와 봤습니다^^

다양한 소품으로 작품들을 만나 볼수 있답니다.

확일화 된 엽서는 ㅠㅠㅠ

 

모네의 작품 양산을 쓴 여인으로 만든 500pcs퍼즐을 구매할까 몇번을 망설이다

그냥 왔네요 ㅋㅋ

그동안 전시회에서 구입해 놓은 집에 있는 많은 퍼즐들을 어찌해야 할지를 아직도 ㅠㅠㅠ

 

주말 오전에 일찍 갔음에도... 전시장내에서는 줄서서 관람했는데요..

가시려고 계획하신분들... 오전에 일찍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