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전시,체험학습

[전시] 장생족장과 함께하는 정글대탐험

방울이사랑 2014. 1. 8. 22:43

2014-01-04 토요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5층 특별전시장

 

 

 

희귀한 뱀을 만져보고~ 악어와 뽀뽀를 할수 있는 경험~

평생을 살면서 그런 경험을 한다는건 쉬운일이 아닌데요....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1m가 넘는 희귀한 뱀을 직접 만져보고 함께 사진도 찍어 볼수 있는 ~

신비로운 체험을 할수 있다는 대요~

 

그 달콤살벌한 현장을 저와 민재가 다녀왔답니다~~푸하핫~~ㅎㅎ

 

 

 

 

바로바로 신도림 테크노마트 5층 특별전시장에서 전시중인..

'장생족장과 함께하는 정글대탐험'이랍니다^^

 

정글대탐험이라는 말만 들어도 웬지 무시무시한 체험전이 될것 같은데요..

두눈 크게 뜨고, 귀는 쫑긋 세우고~ 이리저리 잘 살펴보며~ㅎ

체험해야 될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장생족강과 함께하는 정글대탐험'은 2014년 3월 30일까지 전시예정중이고요..

매주 두번째 화요일은 휴관이랍니다.

 

언제까지인지는 알수 없으나...위메프에서 전시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미리미리 저렴하게 구입해 놓는법도 좋을것 같아요^^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79738/980500/?source=980500&no=3

  

겨울방학 춥다고 집안에만 웅크리고 있지 말고

이런 실내 전시회를 찾아다니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나... 방학숙제인 체험학습보고서 꼬옥 만들어 가야 되잖아요~ㅎ

 

 

 

 

이번 정글대탐험은.. 6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충류 뿐만 아니라~ 양서류, 조류, 곤충들에 대해서도 배워 볼수 있는~

신비로운 체험전이랍니다^^

 

 

 

 

 

 

 

이번 전시를 보면서 제가 가장 크게 감동받은 부분은~

각각의 전시관 마다~ 사육사들의 재미난 설명을 들을수 있다는 점인데요....

 

평소에 관찰하기 어려운 세계 곳곳의 정글에 사는

무서운 동물들에 대해 자세히 알수 있어서 넘넘 좋았네요^^

 

신기한 동물들에 대한 특징을 직접 보고 만져 보면서 학습하니~

교육적 효과가 배가 되는것 같아 민재를 데려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ㅎ

 

 

 

 

 

사육사분들의 고객감동은 여기서 끝나지 않아요^^

동물들에 대한 특징에 대해서 설명해 주면서~

원하는 아이들에게는 직접 만져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선착순으로 몇명이 아닌... 원하는 모든 아이들이 한번씩은 만져 볼수 있게끔 기다려 주고~

아이들의 목에 직접 둘러주기도 하고~ 머리에 얹어보는 이색경험도 할수 있게끔 해준답니다^^

무한감동을 받았네요~~~ㅎㅎ

 

 

 

 

아이들마다~ 사진촬영도 제대로 할수 있게끔 배려해 주기도 합니다^^

 

아??? 민재는 왜 없냐구요???

겁쟁이 우리민재는 저멀리 1m떨어져서~ 아이들이 만져보는것만 물끄러미 쳐다봅니다 ㅋㅋ

 

휴==333

 우리겁쟁이...

놀이기구 타는건 무섭지 않은데... 이런 동물 만지는건 정말 무섭대요 ;;;

시골에 가서 '파리'만 봐도 '깍깍'소리지르는 민재니...

상상이 가죠~~ㅋㅋㅋ

 

겁도 없이 만지는 아이들을 보니...

전부~ 꼬마 김병만족장인가 봅니다 ㅋㅋ(울민재는 제외 ㅋㅋ)

 

 

 

 

다양한 동물들에 대한 해설을 들으면서 만져 보고 느낄수 있지만요...

그렇게 하지 못하는 동물들에 대해서도 일일이 사육사분들이 설명을 해준답니다^^

 

물속에 들어가 있는 뱀은 허물을 벗을때가 되면 저렇게 물속에 들어간다고 알려주고요..

전갈의 집게가 큰것은 독을 많이 뿜어서 그런것이라 만지면 안된다고 합니다.

피셔 카멜레온은 초록색에서 회색-붉은색으로 갈수록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렇다고 하고요.

이상하게 생긴 저 에프컷 팩맨 개구리는..동족은 물론이고

사람 손가락까지 물어버리는 왕성한 식욕을 가지고 있는 개구리라고 알려 주네요..

 

아...이러다 동물박사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사육사분들이 어찌나 설명을 꼼꼼하게~ 재밌게 잘해 주던지......

 

 

 

 

 

이 거북이는 왜 옮기는 걸까요???

원래는 어린친구들이 거북이 등에 타서 사진도 찍고 하던데요....

공연시간이 다가와서 사육사분들이 한자리에 모이느냐구...원위치 시키는 거에요^^

 

 

 

 

바로바로!!! 장생족장과 함께 하는 공연타임이랍니다^^

장생족장과 함께하는 공연시간에는...

퀴즈 맞추어 선물도 주고요~

무시무시한 뱀과 악어 ,귀여운 앵무새와 함께 추억을 남길수 있는 포토타임 시간이 주어진다는 거에요^^

 

여기가 정녕 서울인가??? 아마존에 와 있는 착각이 들정도네요^^

아이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것 같아~ 넘넘 맘에 드네요~ㅎ

 

ㅎㅎ 전시장에 유난히 많은 꼬마친구들이 많이 와 있는데요~

'장생족장과 함께 하는 정글대탐험'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답니다^^

 

 

 

 

조류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조류에 대해서 알수 있고요~

실제로 보면 넘넘 예쁘고 귀여운데요~ 새 모이주기 체험도 할수 있답니다^^

 

나비/곤충관에서도 그동안 자세히 못 보았던 나비와 곤충들에 대해서도

볼수 있어요^^

 

 

직접 참여 할수 있어서 ~

동물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만져보고 듣고 느낄수 있는

오감형 체험전시 '장생족장과 함께하는 정글대탐험'

 

TV에서만 보던 도마뱀, 악어를 실제로 보고 만질수 있는 이번 전시~

겨울방학 체험학습 장소로 추천 한방 꾸~~욱 날려 보내요^^

 

혹시라도 제 글을 읽어보고 가시는 이웃님들은...

조금 일찍 다녀오세요...

 

전시회측에서 준비한 체험학습지에 뱀의 허물이 함께 붙어 있어서~

겨울방학 체험학습보고서로 넘넘 좋은데요~

전 너무 늦게 가서 못 받았어요;;;

 

뱀의 허물이 그리 많이 나오는게 아닌지라..

많이 준비를 못한다고 하더라구요...아쉽아쉽;;;

 

서울에서 즐기는 도심속 파충류 대전!!!!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될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