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기차여행] 메타쉐콰이어 휴양림~ 장태산 자연휴양림

방울이사랑 2014. 11. 9. 00:01

 

 

 

 대전의 명소~ 장태산자연휴양림 다녀 왔답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은 메타쉐콰이어숲으로 이루어진 국내 유일의 자연휴양림인데요

가을 단풍이 예쁘게 물들고 있어서 가을을 느끼기에 좋은~

대전의 대표 관광명소 중의 하나라지요^^

 

 

 

 

오늘도 저와 민재랑 둘이서만....갑니다!!!

많지도 않은 네식구인데 매번 따로 국밥 ㅋㅋㅋㅋ

민재랑 둘이 이동할 경우엔 대부분 대중교통 특히나 멀미가 심한지라;;;

버스 보다는 기차를 더 많이 이용한답니다.

 

오늘도 서대전역까지 기차를 이용한 후

서대전역~ 도마시장~장태산자연휴양림까지 버스를 이용했답니다.

 

서대전역에서 도마시장까지는 버스가 자주 있으나....

도마시장에서 외곽으로 빠지는 22번 버스는 배차시간이 70분인지라

시간조정 잘해야 한답니다^^

 

장태산으로 가기위해서는 서부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간표를 잘 보시고...

도마시장에서 서부터미널 +5분정도 하면 된답니다.

 

전 미처...시간을 챙기지 못했더니;;;9시50분 버스 출발 후 도마시장에 도착한지라;;;

50여분정도를 기다려야 했다지요 ㅠㅠㅠ

기다리기 지쳐서... 근처 김밥집에 가서 김밥이랑 라면으로 간단히 간식을 먹으면서

차를 기다렸는데요~ㅎ

지금생각해 보니... 더 잘한일인듯 싶어요^^

안그럼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사발면이나 오뎅으로 점심을 해결했어야 했거든요 ㅋ

 

도마시장에서 장태산자연휴양림까지는 30~40여분 정도 걸립니다.

 

 

 

 

 

 

 

 

 

중간에 작은 분수가 있는 생태연못이 있어요.

 

 

 

 

오늘 딸아이의 포즈는 뭥미?????

하루 종일 저러고 사진 찍네요 ㅋㅋㅋㅋㅋ

 

 

 

 

장태산 자연휴양림 최고의 자랑거리~ 숲속 어드벤쳐 스카이타워로 가는 길입니다.

 

 

 

 

 

 

 

메타쉐콰이어 보다 더 높이높이~~ 올라가는 중...

흔들흔들거려서... 걸어가면서 약간 무서움도 생깁니다^^

 

 

 

 

 

빙글빙글 돌아서 올라가는 스카이타워는 맨위 전망대에 올라가면

정말 많이 흔들거려서 무섭더라구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을수록 ~ 더 많이 흔들리나????

암튼...흔들림이 눈에 보이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 무서워 ;;;

 

 

 

 

 

 

 

결국엔 참다참다~~ㅋㅋ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사 주마 약속하고는...

예쁘게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에 들어 갔다지요 ㅋㅋㅋ

 

 

 

 

아이스크림 하나에...표정 좀 보소^^

진작에 사 준다고 할껄 ㅋㅋㅋ

날씨가 많이 추워서 안 사준다고 둘이서 줄다리기하고 있었더니만;;;

결국엔 제가 또 졌지요 ㅋㅋㅋㅋ

 

 

 

 

 

 

 

 

 

 

책갈피에 꽂아 놓는다고 주어 온 단풍잎 두개.

 

 

오후에 들어서면서...차량도 많아지고 셀카봉 하나씩 둘러맨 연인들부터

꼬맹이 손 잡고 나온 가족들, 등산하기 위해 찾아 온 등산객들 등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주는 장태산자연휴양림.

가을 단풍여행 장소로 추천 한방 꾸욱 날려드립니다~~~ㅎㅎ

 

 

 

 

2014년 11월 8일 토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