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춤으로 하나되는 세상~ 천안흥타령춤축제-국제민속춤대회

방울이사랑 2014. 10. 4. 22:25

 

 

 

 

천안의 대표축제인 천안흥타령춤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천안흥타령춤축제는 9월30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0월5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열린답니다.

 

전국 유일의 춤을 테마로 화합하는 ~ 국내 최고의 춤축제인 천안흥타령춤축제.

거리퍼레이드, 국제민속춤대회, 춤경연 등을 통해

우리나라의 춤꾼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민속춤을 즐길 수 있는 축제랍니다^^

 

 

 

이 곳 천안으로 이사 온지도 벌써 1년

그러나 아직도 이맘때쯤 서울에서 열리는 여의도불꽃축제나 구리코스모스축제, 노을공원의 억새축제가

더 많이 생각나고 ... 가고 싶기도 하네요 ㅋㅋ

오늘도 여의도 불꽃축제 가고 싶은 마음 꾹꾹 눌러 담느라;;;

고생했답니다 ㅋㅋ

 

 

 

 

제 생각보다는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와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어제다녀온 오송바이오국제엑스포 보다  사람들이 더 많은것 같네요^^

 

 

 

 

 

축제의 꽃은~ 뭐니뭐니 해도 먹거리~

각국의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 볼수 있어서 참 좋아요^^

아이도 회오리 감자를 좋아하는지라 하나 사 주었는데요

막상 눈앞에서 흘ㄱ이 잔뜩 묻어 있는 감자를 씻지도 않고

그냥 기름에 튀기는데;;;

아이는 그러함에도 먹고 싶은 마음이 더 우선인지라;;;

눈 딱 감고 하나 사 주었어요 ㅋㅋㅋ

 

 

 

 

오늘은 국제민속춤경연대회가 열리는 날!!!

21개국 21개팀이 참여하여 각국의 전통민속춤을 보여주는데요~ㅎㅎ

너무나 멋진 공연에~~~ bbbb

 

 

 

 

 

 

 

 

 

 

500원하는 이 떡꼬치의 맛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ㅋㅋ

가격도 싸고 맛도 있고~ 줄은 엄청 길고~~~~ㅋㅋㅋㅋ

 

100분만 둘러 보기로 민재하고 약속하고 왔건만 ㅋㅋㅋ예정된 100분을 훌쩍 넘기고 ㅋㅋ

어둑어둑해질 무렵...저녁공기가 차가워 발길을 돌립니다^^

 

어제 진행된 거리퍼레이드(볼거리 많다고 하더라구요^^)는 국제바이오엑스포땜시 못 보고;;;

내일은 폐막식불꽃축제 봐야 하는데...서울 가느냐구 못 보고 ㅠㅠㅠ

넘넘 아쉬운 천안흥타령춤축제네요..

 

세계각국의 민속춤을 본 오늘!!을 위안 삼으며....

내년 축제때를 다시 기약해 보렵니다^^

 

 

2014년 10월 4일 토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