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보는 내내 결말이 궁금한 영화'메이즈러너'

방울이사랑 2014. 9. 24. 23:30

2014년 9월 24일 수요일

CGV펜타포트.....

 

 

오랜만에 딸아이와 함께 본 영화 '메이즈러너'

아무런정보 없이 지난번 영화관에서 예고편을 본 후

재미있을것 같은 생각에 예매해서 본 영화.

지금보니....베스트셀러가 소설의 원작이었네요^^

그렇구나!!!!!

 

 

 

 

과거의 기억을 삭제당한 채 거대한 미로속에 감금된 소년들의 생존과 탈출을 그린 영화.

영화보는 내내 소년들이 왜 기억을 잃고 미로속에 갇혀야만 했는지....

넘넘 궁금해 하면서 봤어요^^

 

결말과 이유를 얘기하고 싶어 입이 간질거리지만~ㅎ

참기로 합니다~~~~~ㅋㅋㅋㅋㅋ

 

살아남기 위해 뛰어야만 하는 소년들과

'민호'라는 한국이름이 자주 등장해서 웬지 기분이 좋다는~~~ㅎㅎㅎㅎ

 

다음편은 어떤 내용인지....헬리콥터 타고 떠난 그들의 뒷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지네요^^

자꾸만 궁금해서 책을 사 보고 싶다는~~ㅎㅎ

그러면 안돼는데..... 안돼는데......

다음편도 영화로 봐야 흥미진진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