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웃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방울이사랑 2014. 8. 12. 23:30

2014년 8월 12일 화요일

CGV펜타포트

 

 

며칠전 아빠랑 심야영화로 '해적'을 보고 온 큰아이.

"엄마, 해적 진짜 재밌어요~ 엄마도 한번 꼬옥 보세요"합니다.

그리고 .....

"김남길이랑 손예진이랑 나중에 사귀어요~~~"

너무나 재밌게 봐서인지 영화의 줄거리를 저에게 몽땅 말하고 싶지만

줄거리 발설하지 말라는 제 엄포에

차마 말 못하고 두주인공이 사귄다는 결말만 말하고는 자기방에 들어갑니다 ㅋ

그러면서 넘넘 재미있으니까 꼬옥 보라는 다짐을 받아 냅니다^^

 

 

 

 

며칠동안 햇빛알레르기로 꼼짝 안하고 집에만 있었더니...이젠 안정되어 갑니다^^

일년에 한번씩은 미련스럽게 꼬옥 고생을 해야지만;;;

썬크림도 제대로 바르고... 옷도 긴옷 챙겨입고... 양산도 모자도 챙기니....

참 답답합니다 ㅋㅋㅋㅋ

미리미리 준비하고 조심할것이지....뻔히 햇빛알레르기 있는줄 알면서...

제 몸 하나 잘 챙기지도 못하니... 참 바보스럽습니다 ㅋㅋ

 

엄마의 고통에 같이 아파하기는 하면서도.. 집에만 있으니

넘넘 좋아라하는 작은 아이...

간만에 영화라도 보고오자고 하니~ 흔쾌히 오케이합니다^^

 

 

 

 

 

방학기간이고 재밌다는 입소문이 나서인지.... 자리가 맨앞자리밖에 없다는 ㅠㅠㅠ

그렇다고 내일 보기에는.. 우리민재가 언제 또 맘 바뀔지 모르니 ㅋㅋㅋㅋ

그냥 울며겨자먹기로 예약 ㅠㅠㅠㅠ

 

 

 

 

철봉이 너를 다시 서열 2위로 하겠다!!!!

 

사실 딸아이랑 남편이 재밌다고 했어도 별로 기대안하고 봤는데....

의외였어요 ㅋㅋㅋ

넘넘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민재는 옆에서 연신 깔깔거리면서 보고~~ㅎㅎ

저도 덩달아 기분 좋게 관람했답니다^^

 

두주연배우의 연기도 괜찮았지만... 유해진씨는 명불허전~~~ 넘넘 웃겻어요^^

 

"철봉이 너를 다시 서열 2위로 하겠다"에 관객들 박장대소 하더라구요 ㅋㅋㅋ

(서열에서 꼴찌인 철봉이가 바다로 안가겠다고 떼쓰자 장사정이 하는말)

약간 곁들이자면 철봉이는 멀미하는 해적으로...해적에서 도망쳐 산적이 된 인물인데요

대사 한마디한마디가 넘넘 웃겨요 ㅋㅋㅋㅋ

 

더운 여름 유쾌상쾌하게 웃고 즐길수 있는 영화네요^^

영화 '명량'이 감동을 준다면...

영화'해적'은 재미를 주는 영화라고 말하고 싶네요^^

 

더운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해적:바다로 간 산적'

가족들과 함께 볼 여름영화로 추천해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