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넌버빌 퍼포먼스 탈 - 태권도원의 전설

방울이사랑 2014. 8. 2. 23:30

2014년 8월2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

 

오전 고궁문화학교 수업을 마친 후 딸아이랑 함께 간 이곳은

올림픽공원 k-아트홀이랍니다.

올림픽 k-아트홀에서는 넌버빌퍼포먼스 '탈'이 공연되고 있어요.

그동안 보고 싶었던 마음 꾹꾹 눌러 담고

오늘에서야 보게 되었어요^^

 

 

 

 

 

'탈'은 국가대표태권도 시범단의 태권도, 비보이 타악, 창작무용을 넌버빌퍼포먼스 한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공연작이면서

2012 유네스코 초청 공연작,

2011, 2012, 2013 국가대표 월드투어 작품인

대한민국 태권도의 세계화를 향한 작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민재는 태권도를 3년 밖에 배우지 않았지만

큰아이는 태권도를 7년을 배우다 4품을 눈앞에 두고 그만 두었어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 보니....조금 아쉬워요;;;

 

 

 

 

공연중에 사진 촬영이 가능한지라 저도 몇장 담아 보았어요^^

국가대표시범단인지라 절도있고 각있는 자세~가 넘넘 멋져 보이고 ㅋㅋ

민재는 보면서... 연신 와~~하며 환호하며 봅니다~ㅎ

 

파워풀한 타악 리듬에 맞춰 공연되는 격파 시범.

공중부양이라도 하듯이 휙휙 날라다니며~~~

 

바닥에 쌓이는 무수한 파편을 채 치우지도 못하고 공연이 이루어지기에

조금 안쓰러운 생각도 듭니다.

모든 국가대표시범단들이 다치지 않고 공연을 쭈욱 이어가길 빌어 보네요.

 

 

 

 

공연중에 격파하는 장면이 많기에 파편이 간혹 객석으로 튈 수 있으니

그 부분만 조심하면서 공연을 관람하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시범단원들이 그런 것을 생각해서인지 격파시에는 무대의 안쪽에서

공연을 하기는 합니다.

 

송판이 하나하나 깨질때마다 제 가슴 속 스트레스도 팍팍 깨지는 듯한 느낌~

한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현장의 분위기를 다 전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많아요.

 

 

 

 

 

비보이 공연도 역시 세계 최고 bbbb

와우~~~~

그들의 화려한 공연을 보면서 얼마를 연습하면 저런 장면이 나오는지

감탄에 감탄을 거듭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답니다!!!!

 

 

 

 

 

마지막 태권도의 정신을 배우는 시간~

웬지모를 뿌뜻함이 밀려 옵니다.

역시 우리 문화의 우수성~~~ 우리것이 좋은거여^^

 

이 공연보고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 손잡고 태권도학원가는 모습이~~~~ㅎㅎ

공연'탈' ...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외국인들도...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공연으로

여름방학 아이들과 함께 꼬옥 한번 보세요^^

 

 

 

 

'탈'은 절대적 힘을 가진 탈을 소유하고자 하는 악의 무리와

탈을 회수하는 선의 인간과 신의 아름다운 사랑을 담은 이야기인데요.

 

하나의 공연속에서 역동적인 태권도, 아름다운 한국 무용,

리드미컬한 비보잉, 파워풀한 타악 연주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답니다.

 

한국의 태권도 정신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한국 문화의 세계를 꿈꾸는 '탈'공연팀에게

아낌없는 힘찬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