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WITH MISSHA 장기하와 얼굴들

방울이사랑 2014. 6. 28. 23:26

2014년 6월 28일 토요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동생과 함께~ WITH MISSHA 장기하와 얼굴들 콘서트에 다녀 왔어요^^

 

 

 

미샤와 함께 하는 공연~ 전 이번이 세번째 참여하는 공연인데요..

이번 with MISSHA 7번째 공연은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하는 공연이랍니다^^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이번 공연~

3시부터 입장표를 배부하는지라... 동생보고 먼저 가서 표 좀 받아달라고 했드만;;;

게으른 동생이 저와 같은 시간에 도착했네요 ㅠㅠㅠㅠ

 

이런;;; 천안에서 출발한 나와 서울에서 가는 동생이 같은 시간에 도착하다니 ....

신내동에 살았었으면 오전에 일찍 가서 대기하고 있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ㅋㅋ

 

결국엔 4시정도에 갔드만;;; 좌석이 2층 ㅠㅠㅠ

그래도 다행인건 2층의 맨 앞좌석이라는 것에 위안을 삼아봅니다 ~~ㅋㅋ

 

 

 

 

1200명의 관람객과 함께 하는 장기하와 얼굴들 with MISSHA공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입니다.

 

젊은 사람들만 많이 왔다는 동생의 말에~

우리도 젊어~~ㅎㅎㅎㅎ

 

 

 

 

 

 

 

 

서울리듬 슈퍼클럽이라는 밴드의 공연 포함... 약 2시간 30여분의 공연 동안..

장기하의 입담과 함께~ 파워풀한 가창력...

완전 스탠딩으로 신나게 즐기고 돌아 왔답니다~~~ㅎㅎ

 

장기하와 얼굴들 그룹 이름은 많이 들어 봤지만

이렇게 매력적인 그룹인지는 그동안 몰랐었네요~~ㅎㅎ

 

오늘부터 완전 장기하와 얼굴들 펜 될것 같아요^^

젊은 친구들과 함께~ 그들의 열정과 함께 한 시간이 참 많이 즐거웠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단체로 기념촬영을~~~~~ㅎㅎㅎㅎ

장기하의 5개년 계획 프로젝트인~ '싸구려 커피 떼창하기'에

저도 오늘부터 동참하렵니다~~~ㅋㅋㅋㅋ

 

거듭된 앵콜곡으로 예정된 공연시간 보다 초과되는 바람에...

내려오는 기차를 간발의 차이로 놓치긴 했지만

넘넘 재밌게 즐긴 공연인지라~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였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