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이은결의 블록버스터 매직! 더 일루션

방울이사랑 2014. 3. 28. 07:37

2014-03-28 금요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봄바람 살랑이는 3월의 마지막주 금요일...

평일 저녁 8시 공연을 보는게 저에겐 넘넘 어려운 일이지만;;;

넘넘 보고 싶었던 공연이기에.. 무리해서 다녀왔답니다^^

 

 

 

 

민재랑 오늘 함께 할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이은결릐 블록버스터 매직! 더 일루션이랍니다^^

 

해당 공연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어 지고 있답니다.

 

 

 

 

 

 

 

 

천안에서 성남아트센터까지..

왕복 5시간 이상을 걸려서 이동했음에도 불구하고~ㅎ

이동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답니다^^

 

다만, 고속버스를 이용한지라;;; 예정된 공연시간 150분을 훌쩍 넘기기에..

마지막 하나의 공연을 못보고 그냥 나왔네요 ㅠㅠㅠ 막차를 놓치면 안되기에 ㅠㅠㅠ

 

 

 

 

 

 이은결의 블록버스터 매직! 더 일루션은...

마술사 이은결의 과거속으로 떠나는 환상여행 같은 느낌이 드는 공연이었답니다^^

 

지난 15년의 내공이 집약된 최대의 공연 '더 일루션'

 

특히나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공연 중간 꼬마관객과 함께한 마술은~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답니다^^

봐도봐도 신기하고 놀라운 마술의 세계~~ㅎㅎㅎ

 

 

 

 

 

핸드메이드 공연으로 보여 준 핑거매직?은~

마술이 아닌... 트릭이 아닌... 예술 그 자체였답니다~~

현란한 손동작을 이용한 공연은~ 아이도 저도 넘넘 황홀해 하면서 관람했답니다^^

 

공연전 관객과 함께 '따라해보세요'하면서 알려주기는 했었는데...

머리 따로~ 손 따로~ 아이큐 뽀롱 났답니다 ㅋㅋ

 

마술사의 오랜 친구~ 비둘기 '싸가지'와 함께 한 순간이동 마술은~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것 같아요^^

 

하나하나의 공연이 펼쳐질때마다~ '와'하며~

탄성의 소리를 지르며~

마술을 봤던 어린시절.

 

의심의 눈초리가 아닌 있는 그대로를 바랍면서

오랜만에 어린시절 동심으로 돌아간~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