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기술자들'....

방울이사랑 2015. 1. 4. 08:42

2015년 1월 3일 토요일....

메가박스 천안.

 

 

수요일에 방학식한 큰아이

다음주 화요일부터 바로~ 보충수업으로 학교에 가야하는지라

이번주 주말만 유일하게 놀수 있는 날!!!

아이가 보고 싶다고 노래 부르던 영화'기술자들'을 보러 왔어요^^

 

 

 

영화'기술자들'에는 김우빈이 나온다고 더더 즐거워 하는 민재에요^^

뭐~~ 잘 생긴 배우들은 몽땅 좋아하는 민재!!!

그런 민재에게 랑이는 늘 말하지요~

남자~ 얼굴 보고 좋아하지 말라고요 ㅋㅋ

그 말을 알아듣기에 민재는 아직 어리지만요 ㅋㅋㅋㅋ

 

 

 

 

SKT를 사용하는 랑이~ VIP인지라~

연 6회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그 중의 한매를 이용하고~ 아이들은 멤버십으로 2000원씩 할인해서

표를 구매했어요.

 

교보문고 바로 드림서비스를 이용해서 큰아이의 문제집을 구매해 놓은지라

이번에도 메가박스 천안점에서 즐기는 문화생활!!!이에요^^

 

 

 

 

 

특별히 호감가는 영화가 아니었기에....(유정이만 아니었으

국제시장이나 마다가스카의 펭귄을 봤을거에요)

영화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그냥 예매를 했더니만.......;;;

 

기술자들이....바로 밤손님이지 뭐에요 ㅋㅋㅋ

도둑들이라고 했으면...동일한 영화 제목이 될까봐

기술자들이라고 했나????

 

 

 

 

뭐....훌륭한 스토리는 아니지만 안구정화 되면서 그럭저럭~~ㅋㅋ

김우빈 영화라고나 할까??? ㅋㅋㅋ

김우빈...김우빈...김우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 하실듯~~~

 

저희집 꼬맹이는 김우빈만 나오면 입안 가득 미소만~~~~~철철!!!!!

혼자서 신났었어요 ㅋㅋㅋ

뭐!!! 잘 생기긴 했더라구요^^~~ㅎㅎ

 

그치만 전 마지막 엔딩에 임창정이나 차태현에 더~~~~호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