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허삼관' 조조로 보기!!

방울이사랑 2015. 1. 23. 23:59

2015년 1월 23일

cgv일산

 

딸아이를 일산의 증권예탁원에 데려다 주고

혼자서 무얼할까? 고민하고 있다;;; 보러간 영화 '허삼관'

가기 전에는 이승기 주연의 오늘의 연애를 보려고 했는데~ㅎ

허삼관을 조조로 볼수 있기에~ 변심했지요^^

ㅋㅋ 돈 앞에 무너진 나의 승기사랑 ㅋㅋㅋ

 

 

 

 

딸아이들도 무쟈게 보러 가자고 조른 영화였는데

혼자서 보니....쪼금 미안한 생각도 들지만~ㅎ

추운데 갈곳이 없으니 어쩌랴~

혼자서 시간떼우기 좋은것이 영화밖에 없지 않은가~~~~ㅋㅋ

 

물론 서울로 이동해서 보고 싶었던 지인들을 만나는법도 좋겠지만

넘넘 추운지라;;; pass!!!

일기예보에서 날씨가 많이 풀려서 따뜻하다고 하던데.... 무슨;;; 얼어 죽을뻔 ㅠㅠㅠ

나만 추운건가????

 

 

 

 

처음 가 본 cgv일산.

찾느랴 헤매느냐구;;; 미리 모바일 예매를 하지 못한지라

창구에서 예매했더니만....올해 내가 cgv vip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ㅎ

헐~~~ 영화를 얼마나 많이 본거야???

별로 본거 같지도 않은데....말이죠^^

 

처음으로 cgv vip가 된지라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는 아직 모름 ㅋ

(그동안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만 vip였거든요 ㅋ)

2월부터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기대 만땅~~~~ㅎㅎㅎ

 

 

 

 

 

철석 같이 내 자식이라고 믿고 키운 첫째아들 일락이가

다른 사람의 아들이란 것을 알고 분노한 허삼관.

허삼관에게 닥친 시련을 극복하고~ 키운정으로 일락을 아들로 받아들이는

아주 특별한 가족이야기.

 

진정한 가족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수 있는 영화였어요.

 

일락이의 '아버지 죽지마세요, 아버지 돌아오세요'에서는 모든 관객이

눈물 한바구니는 쏟아내지 않았을까 싶어요.

저도 혼자서 펑펑 울었답니다 ㅋ

 

그런데 영화 끝나고 은근 고기만두가 땡깁니다~

왜 그럴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