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연] 뮤지컬'화랑'

방울이사랑 2014. 2. 20. 21:33

2014년 2월 19일 수요일

대학로 예술마당3관

 

 

꽃미남 배우들과 함께하는 뮤지컬'화랑'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화랑'이 공연되는 대학로 예술마당3관은

지하철 혜화역에서의 접근성은 별로이나... 대학로의 여타의 다른 소극장에 비해

깨끗한 시설로 제가 넘넘 좋아하는 공연장 중의 하나랍니다~ㅎ

 

지난번 동생과 함께 이곳에서 뮤지컬'바울'을 본 적이 있기에

공연장을 찾아가면서도 약도 한번 찾아보지 않고 갔더니만

"엄마, 어쩐일로 약도 안 찾아보면서 그렇게 씩씩하게 가요?"하고 묻는 민재^^

 

ㅎㅎ길치인 저는 항상 스마트폰으로 위치를 확인하면서 가는 버릇이 있는지라

이런 제 모습이 의아하게 생각되는 민재인가봐요~ㅎ

 

 

 

 

 

대학로 예술마당은 총4관으로 ...3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화랑'이외에도

다른관에서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당신만이' '올모스트 메인'이 공연돠고 있답니다.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예전에 동생과 함께 영등포cgv아트홀에서 본적이 있었는데요

가족과 함께 연인이 함께 하기에 좋은~

마음 따뜻한 감동적인 뮤지컬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뮤지컬'화랑'은 서라벌을 무대 배경으로~

화랑이 되기 위해 모인 다섯남자들의 이야기에요.

 

여성 관객율 1위!! 재관람율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관객의 80%이상이 낭자들이어서 많이 놀랬소!!(말투가 왜 이러나 ㅋㅋ)

공연보다는 갠적인 사심에 온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했다오~(농이라오 ㅋㅋ)

 

 

 

 

 

 

오늘의 '화랑'을 이끌 다섯 꽃미남배우들이랍니다.

왜 여성관객율 1위의 뮤지컬인지 실감이 나나요??

그렇지만 배우들의 비쥬얼 못지 않게 노래 실력도 으뜸, 연기력도 으뜸이었네요^^

 

그렇다면 화랑들의 무술 실력은~~~??

무술 실력도 으뜸이었답니다^^

 

 

 

 

 

뮤지컬'화랑'은 남양아이 파워슈머의 초대로 관람하게 되었는데요^^

좋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잘 봤습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한국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무대에서~

다섯 꿏미남배우들이 만들어 가는 뮤지컬'화랑'

 

사군이충!

임금을 섬길때는 충성을 다하여

사친이효!

부모를 섬길때는 효심을 다하여

교우이신!

친구를 사귈땐 믿은을 다하여

임전무퇴!

싸움엔 물러남이 없이

살생유택!

생명을 소중히 여겨라, 첫 훈련이다!라며

세속오계를 노래하며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땀 흘리며 혼신의 연기를 하는 다섯배우의 매력에 흠뻑 빠졌답니다^^

 

제 뒷좌석에 앉은 낭자는 그렇게도 재미있는지 연신 호호~ 하면서 공연을 보는데

아~~!!! 뒤돌아 얼굴 한번 보고 싶은거 꾸욱 참았어요^^

어쩜 그리도 잘 웃던지~ 매사 긍정적이고 성격이 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더물어 앞에 앉은 저는 약간 몰입도가 떨어졌지요 ㅋㅋ)

 

공연 중간 다섯 화랑의 낭장을 관객드이 직접 해 주는데요

여기저기서 부러운 눈초리로 쳐다보는 낭자들~~

(낭장: 낭장결의로 화랑들이 화장을 하고 대의를 위해

죽음이라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세우는 일)

 

다섯명의 화랑이 각자가 가진 갈등을 극복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뮤지컬'화랑'

사춘기 자녀와 함께 하면 좋은 공연일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요즘 수. 목요일에는...드라마'별그대'에 푸욱 빠져 사는 저희집 세모녀인데요

돌아오는 ktx안에서 별그대 보느냐구 정신 없네요^^

뮤지컬'화랑'과 드라마'별그대'로 눈이 완전 호강하는 날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