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연] 뮤지컬'문라이트'

방울이사랑 2014. 2. 22. 03:49

2014년 2월 21일 금요일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

 

 

춤을 좋아하는 큰아이랑 함께 보러 가려고 했는데

주말 서울 친구들 만나는 일정으로 공부의 흐름이 끊겨서 안된다네요 .

결국엔 오늘도 민재랑 둘이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출연하는

뮤지컬'문나이트' 보고 왔어요^^

 

 

 

뮤지컬'문나이트'는

인기아이돌 그룹 엠블랙의 '천둥'과 '승호'가

주인공 이민수, 강수혁을 열연해서 화재를 모으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중국인 관람객들이 어찌나 많은지

일찍도 와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공연장 입구에는 쌀 화환과 고양이 사료 화환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천둥이 고양이를 기르고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ㅋ

고양이사료 화환이라고 해서 참 특이하네~ 하고 생각했답니다

 

 

 

 

뮤지컬'문나이트'...

오늘의 첫공연을 시작으로 3월 23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랍니다.

초등학생 관람가의 공연으로 인터미션 없이

90분 정도 공연되고요^^

 

 

 

 

오늘의 출연배우들이에요.

 

감칠맛 나는 DJ.심현섭씨의 연기부터 현란한 춤 솜씨로 많은 박수를 받았던

세명의 배우들!!!

그들의 젊음과 파워풀한 열정이 넘넘 부러웠던 무대였어요!!

어찌나 춤을 그리도 잘 추던지~~~~ 부럽부럽!!

 

 

 

 

 1990년부터 2000년대 초까지 이태원의 춤의 성지라 불린 곳 '문나이트' 

K-POP의 원조라 할수 있는 문나이트를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 우정을 그린 뮤지컬'문나이트'

 

뮤지컬'문나이트'는 스토리텔링의 댄스 뮤지컬인데요...

대사 뿐만이 아니라.. 스크린을 통한 무대 영상을 비롯하여~

배우들의 열정적인 춤이 멋드러진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공연이랍니다^^

 

특히나 공연의 배경이 1994년인지라

그 당시 유행했던 익숙한 음악들인..

터보의 검은고양이 네로,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 김완선의 리듬속의 그춤을 등..

그 당시의 향수를 느낄수 있는 히트곡들과 함께해서

넘넘 좋았답니다^^

 

욕쟁이 할머니의 섹시한 춤은 반전매력으로~

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었던 특별한 무대였네요^^

 

공연시간 90분이 넘넘 짧아서 아쉬웠던 공연

함께 어울리고 싶어서 엉덩이 들썩거렸던 공연이었답니다.

 

1990년도의 아날로그 감성이 그립거나

디지털과 미디어가 결합된.. 새로운 뮤지컬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

 자신의 꿈을 위해 열정을 불사르는 젊음의 열기 가득한

뮤지컬'문나이트' 추천해 드려요^^

 

 

 

 

 

"춤은 쇼가 아니다.

춤은 영웅이다.

영혼과 마음이 담기지 않은 춤은 춤이 아니다.

나는 오늘도 춤을 춘다.

나는 춤을 출때 자유를 느낀다.

춤은 나의 인생이고, 나의 인생은 춤이다."

 (공연 마지막에 영상에 뜨는 문구)

 

 

'핑크공주네 이야기 > 영화, 공연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태백산맥'  (0) 2014.03.09
[공연] 오페라 '아이다'  (0) 2014.02.24
[공연] 뮤지컬'화랑'  (0) 2014.02.20
[영화]로보캅~~~  (0) 2014.02.13
[공연] 뮤지컬'웨딩싱어'  (0) 2014.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