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연]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방울이사랑 2014. 1. 24. 16:21

2014년 1월 23일 목요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어릴적 재미있게 읽었던 백설공부에서 부터~

몇해전 두아이들과 재밌게 본 라푼젤까지!!

디즈니 케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날수 있는 공연이 있다는데요~

 

바로바로!!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가족의 보물'이랍니다.

 

디즈니온 트레져 트로브: 가족의 보물은

디즈니 에니메이션 속의 주인공들을 한자리에서 만날수 있는 아이스쇼로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되고 있답니다.

 

민재랑 둘이서 늦지 않게 도착하려고

많은 애를 쓰면서 갔는데요~

역시나 오늘도 실수를 한방 빵하고 터뜨려 주었네요~ㅋㅋ

왜 5호선만 타면 항상 가고자 했던 방향과 다른 전철을 이용하는건지;;;

결국엔 택시타고 시간안에 간신히 도착 할 수 있었어요 ㅋㅋ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가족의 보물 티켓박스인데요

핸드볼경기장 안에 있는게 아니고;;;

바깥에 별도로 위치하고 있었어요.

 

 

 

저희집 아이들보다 제가 더 많이 디즈니케릭터들을 좋아하는지라~ㅎ

아이들이 어렸을때는 ...아니 지금도!! 디즈니케릭터 상품들을 종종 구입한답니다 ㅋㅋ

그래서인지 두아이들은 디즈니케릭터에 영 관심이 없어요 ㅠ

제가 너무 좋아하다보니... 두아이들이 실증을 내는건지 ㅋㅋ

 

 

 

 

핸드볼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면 우~~~와 두눈이 휘둥그레진답니다.

공연장 복도에 완전 디즈니 상품들이 쫘악 깔려있어서

민재가 잡아 끌지 않았다면

아마 인형이라도 구매했을거에요~~ㅋㅋ

꼬마 손님들에게도 디즈니케릭터는 인기 짱이었어요^^

 

 

 

 

디즈니온 아이스쇼 공연은 내한공연으로

디즈니의 인기 스토리와 인기 케릭터가 출연하는 최대규모의 작품으로

전 세계 공연 판권시장에서 최소 2~3년 전부터

예약 판매되는 인기공연이라네요!!

디즈니 케릭터의 인기를 실감나게 합니다.

 

 

 

공연은 자유로이 사진 촬영이 가능한지라

저도 몇 장 담아 봤어요^^

 

어디선가 많이 봤던 놀이기구의 컵??

미리 대상자를 선정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어린 친구들 데려와서 태워주더라구요~

관람하는 많은 어린 친구들이 부러워했을 것 같아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트럼프 카드 병정 퍼포먼스.

대규모의 인원으로 앞뒤 똑같은 모습으로 빙판위를 왔다갔다 하는데요

와우~~ 넘넘 멋졌답니다!!!

 

 

 

 

너무나 익숙한 '라이온킹'

역시 대작의 매력에 풍덩 빠졌는데요~ㅎ

거대한 누우떼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넘넘 인상적이었답니다!!

물론 공연이 퍼포먼스로만 끝나는게 아니고 스토리를 접목시킨 퍼포먼스공연이랍니다.

 

대사요??

하쿠나마타타!!!!(걱정할 필요 없어요!!)

당연히 한국어로 전 대사와 노래를 더빙해서 나이 어린 친구들도 편하게 볼수 있어요.

 

 

 

 

디즈니의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백설공주도 만나 볼수 있는데요

독사과 먹은 백설공주가 왕자님의 키스로 깨어난 후

은은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왕자님과 함께 춤을 추는데요

 

아이가 말하기를....

"김연아 선수 비슷하다고 말하네요~ㅎㅎ"

그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운 멋진 공연이었어요!!

 

 

 

 

미키와 미니마우스의 사회로

공연은 인터미션 포함 약2시간 정도 걸리는데요~

토이스토리, 피터팬, 알라딘, 라푼젤, 인어공주, 라이온킹 등

동화 속 에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이 총 출동한답니다.

 

피터팬과 후쿠선장의 한판 대결로 악어에게 먹히는 후크선장도

알라딘과 공주님의 양탄자 타고 날으는 장면도

바닷속을 배경으로 한 인어공주와 화려한 물고기떼들도

동화속 스토리와 함께 어우러지는 화려한 마법같은 아이스쇼!!!

 

넘넘 어린 친구들이 많이 보는 공연인지라 시큰둥하던 저희 아이도

어느샌가 감탄하면서 즐겁게 보고 있더라구요^^

 

마지막 엔딩에 미키와 미니가

"어린이 여러분, 꿈을 갖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

그 꿈은 꼬옥 이루어진답니다!!!!"라고 말하는데요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가족의 보물과 함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