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2013년 크리스마스 보내기!!

방울이사랑 2013. 12. 26. 01:10

2013년 12월 25일 수요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크리스마스인 오늘...

두아이들과 함께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 간 천안종합운동장 스케이트장...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좋고~

스케이트 대여료와 입장료가 저렴해서 더더 좋은곳~^^

 

특히나 두아이들이 스케이트를 잘 타니..

더할나위 없이 넘넘 좋은 곳^^

 

오늘은 어디를 가나 사람들에게 치이는 날이니까;;;

탁월한 나의 선택 움하하하하~~~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을까??

아이들이 눈썰매를 안타서 그렇지... 눈썰매장은 썰매가 없어서 ㅠㅠ

오후3시 넘어서 갔음에도 불구하고 입장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나마 다행~ 우리는 스케이트를 이용할꺼니까~~ㅋㅋ

 

 

 

 

스케이트는 2시간 간격으로 운영하고 30분 쉬는시간인데요...

입장료는 한번 구매하면 하루종일 가능하지만~

스케이트 대여는 2시간 마다 새로이 빌려야 한답니다^^

(2시간 타면 운영본부에서 스케이트 수거해 가요)

 

그러니까 시간을 잘 맞춰서 이용해야 겠더라구요.

2시간을 꽉차게 이용하던지.. 아님 대여료를 다시 결재 하던지....

 

 

 

예전엔 일일이 제가 신겨주고 벗겨주고 했었는데

이젠 혼자서도 척척!!! 많이 컸군~~!!

 

 

 

 

 

 

스케이트장은 의외로 사람들이 없어서 넘넘 좋기는 했어요..

링크장이 넘 작아서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요;;;

스케이트가 넘 오래되어 낡은것도 아쉬운 점이에요 ㅠㅠ

 

 

 

 

 

눈썰매장은 사람들이 바글바글~~ㅋㅋ

날이 날인만큼...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요 ㅋ

 

 

 

 

두아이들 오랜만에 신나게 스케이트 타고는....

배 고프다네요 ㅠㅠ

어디서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먹을까? 고민하다

민재가 가자고 조르는 바람에 빕스에서 자녁을~~~!!!

맛있다!! 맛있다~~!! 노래부르며 먹는 두아이들 보니

그저 웃음만 나온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