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2013년 마지막 빕스 매니아데이 이용하기!!

방울이사랑 2013. 12. 17. 04:20

2013년 12월 16일 월요일

 

 

2013년의 마지막 빕스 매니아데이인 오늘...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빕스(천안점)에 다녀 왔어요^^

 

지지난주 기말고사를 본 민재가

평균 ○○점 넘으면 빕스 가자고 했거든요^^

흘려듣기로 "그래"하고 말았는데;;;

하교 후 현관문 열기가 바쁘게....

"엄마, 오늘 빕스 가요. 저 평균○○ 넘었어요"하네요....

 

제가 깜빡하고 있었네요;;;

저희집 민재하고는... 약속을 하면 반드시, 꼬옥, 기필코 지켜야 한다는것을요...

큰아이 유정이는 약속해 놓고도 매번 자기가 잊어버리는데요

민재는 그런법 절대 없답니다^^

 

아주 어렸을때부터 약속 하나는 칼같이 지키는 아이에요 ^^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으나;;

두아이 성향이 넘넘 다르다는거는 확실해요^^

 

빕스 매니아데이는...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 빕스매니아에게 10%의 추가 할인이 주어지는 날이랍니다^^

1년동안의 실적기준으로 빕스매니아 선발하구요..

빕스매니아데이에는 에이드2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빕스 매니아데이에 대한건??

http://www.ivips.co.kr/membership/msManiaQ.asp

확인하세요^^

 

 

 

 

 

이곳은 파스타 이용시 주문티켓이 따로 있네요.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세모녀는 아무래도 몇번씩 왔다갔다 해야 될듯해요 ㅋㅋ

 

서울 상봉점에는 폭립무제한바라서 넘넘 좋았는데

여기 천안점은 폭립무제한바가 아니라서 넘넘 아쉬워요 ㅠㅠ 

그치만 팥빙수가 있어서 스스로 위안을~~~ㅋㅋㅋ

 

민재야~~~

맛있게 많이 먹고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했으면 좋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