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네스카페 신선한 커피믹스~ 신선한 리치 구입해 봤어요!!

방울이사랑 2013. 12. 20. 23:00

 

 

올겨울엔 유난히 눈이 많이 오는듯 하네요;;;
어젯밤부터 낸린 눈이 11cm가 넘어-.-
온통 길거리가 하얗네요 ㅠㅠ
 
이렇게 눈이 많이 오는날은 바깥출입 자제해야죠 ㅋ
예전에는 등산화 신고서라도 다니곤 했는데;;;
이젠 그러한 열정보다는 몸이 편함을 먼저 생각하네요~ㅎ
 
길도 미끄럽고;;; 너무너무 추워
'손가락만 까딱하면 된다'는 마트에 필요한 물건을 주문했네요^^
 
구입 한 품목 중에서..
유정맘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에 대해 알아 볼까요~ㅎ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음... 믹스커피 이렇게 많이 든거 구입해 보는건 첨이네요^^
200개 언제 다 마셔야 하는 부담감도 살~~짝^^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뉴질랜드산 청정우유 +브라운 슈가 +1일내 로스팅한 고품질의 커피 원두를 사용하여~
만든 신선한 커피믹스^^

 

 

 

 

 

와~~우  포장이 넘 고급스럽고 예쁜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이젠 커피믹스도 좋은 재료 엄선한..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하루종일 기분까지 신선하게 즐겨야 겠어요^^
 
커피가 신선해서 기분까지 신선한~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와 우리 함께 해요^^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시음후기는 다음을~~~~ㅎㅎ 기약합니다^^